Trader Joe’s, Primark, Chipotle의 비즈니스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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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usiness Strategies Behind Trader Joe’s, Primark, Chipotle and More | WSJ The Economics Of

요약: Trader Joe’s, Primark, Chipotle의 비즈니스 전략 분석

*타임라인을 클릭하면 이동/재생됩니다.
타임라인 요약
02:03 Trader Joe's는 광고 없이 소셜 미디어로 인기를 얻음.
02:38 Trader Joe's는 제한된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임.
03:02 Trader Joe's는 중간 상인을 배제하여 가격을 낮춤.
04:24 Trader Joe's는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함.
05:49 Primark는 전자상거래에 투자하지 않고도 매출 증가함.
09:54 Primark는 오프라인 매장에 집중하여 성공함.
12:03 Spirit Halloween은 임시 매장 운영으로 수익을 창출함.
17:43 Spirit Halloween은 할로윈 시즌에 맞춰 매장을 열음.
18:24 Chipotle은 효율성과 혁신에 집중하여 매출이 성장하고 있음.
21:17 Chipotle의 디지털 매출은 2022년 총 매출의 약 40%를 차지함.
23:24 Chipotle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음.
25:53 TJ Maxx는 오프 프라이스 리테일러로서 가격 경쟁력을 유지함.
27:43 TJ Maxx는 고객의 할인 의식이 매출 증가에 기여함.
29:23 TJ Maxx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 선반에 배치하여 충동 구매를 유도함.
31:23 중고 시계 시장의 수요 증가가 롤렉스 생산에 영향을 미침.
32:06 중고 시계 판매가 2021년에 220억 달러에 달함.
39:18 닌텐도는 혁신을 통해 하이브리드 콘솔 스위치를 출시함.
42:53 바너스 앤 노블은 매장을 지역 취향에 맞게 조정함.
55:13 도미노 피자는 배달 시장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음.



대본

기업은 중간 상인을 배제하는 것부터 전자상거래 추세에 역행하는 것까지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온갖 방법을 찾습니다.

우리는 경제 침체에서 살아남거나 번창할 수 있는 독특함과 능력을 갖춘 기업계의 가장 큰 이름 뒤에 숨은 전략을 살펴봅니다.

먼저 Trader Joe's 가 제한된 옵션과 컬트 인기 제품으로 기존 슈퍼마켓을 위협한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것들은 분명히 Trader Joe's 의 바나나입니다.

오늘날 이것들은 개 당 19센트이고 약 25년 전 Trader Joe's 의 바나나는 2020년 현재 19센트입니다.

Trader Joe's 의 제곱 피트 당 평균 매출은 다른 주요 식료품점 체인의 두 배 이상이었고 고객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식료품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런 데 Trader Joe's 는 더 적은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기존 식료품 점과 경쟁 하면서 가격을 낮게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것이 Trader Joe's 의 경제입니다.

Trader Joe 매장은 규모가 작고 취급하는 품목이 적으며 판매하는 대부분의 품목은 매장이 처음 문을 연 1967년 Trader Joe's 의 자체 상표입니다.

창립자 조 콜 롬은 당시 쇼 핑 객들에게는 흔하지 않았던 디 종 머 스타드와 그래 놀라 와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강조했습니다.1979.

년 트레이더 조 스는 독일 할인 식료품점 체인인 앨 노드에 인수되었고 오늘날 트레이더 조 스는 트렌디하고 기발하고 계절에 맞는 품목을 판매하는 것을 중심으로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트레이더 조스의 오렌지 치킨 K 파스타 소스는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가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제품은 광범위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 팬층을 형성했습니다.

저는 트레이더 조스에 가서 우연히 너무 많은 물건을 샀습니다.

물론 저는 트레이더 조스를 좋아합니다.

소 셜 미디어에서의 인기는 회사에 도움이 됩니다.

트레이더 조 스는 광고를 많이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 식료품점은 다른 식료품 점들이 하는 일을 많이 하지 않습니다.

충성도 프로그램도 없고 온라인 쇼핑 플랫폼도 없고 델 리 카운터도 없습니다.

그래도 트레이더 조스의 팬층은 강력하고 헌신적이며 열성적입니다.


Fig.1 - Trader Joe's는 광고 없이 소셜 미디어로 인기를 얻음.


그들은 엄청난 팬입니다.

사람들은 트레이더 조스의 제품을 eBay와 같은 곳에서 훨씬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Trader Joe's 는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선택 범위가 작기 때문에 고객에게 더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리학자 이자 교수인 Barry Schwarz에 따르면 기존 식료품점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토마토 소스 중에서 골라야 하는 대신 Trader Joe's 의 고객은 소규모 하우스 브랜드를 판매하여 더 제한된 옵션 중에서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Trader.

Joe's 는 자체 공급 망을 제어할 수 있어 가격을 낮출 수 있다고.

말합니다.Trader.


Fig.2 - Trader Joe's는 제한된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임.


Joe's 품목은 가능한 한 생산자와 제조업체로부터 직접 구매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중간 상인에게 돌아가는 비용을 절감하고 회사는 이를 쇼핑객에게 전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Trader.

Joe's 는 대량으로 구매하고 가능한 한 공급업체로부터 품목에 대한 비용을 선불로 지불한다고 말합니다.

이 모든 것이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Fig.3 - Trader Joe's는 중간 상인을 배제하여 가격을 낮춤.


식료품 점 체인은 또한 디 종 머 스타드와 같은 일부 제품에 대해 현지 통화로 지불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통화가 변동하면 공급업체가 아닌 Trader Joe's 가 위험을 감수 하고 위험을 감수함으로써 공급업체와 더 나은 가격을 협상할 수 있다고.

Trader Joe's 는 말합니다.

이러한 제품과 공급 망에 대한 통제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Trader Joe's 는 선반에서 품목을 쉽게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Trader Joe's 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제품이 예상대로 잘 팔리지 않으면 선반을 끊임없이 바꾼다는 것입니다.

더 나은 제품을 놓을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선반에서 제품을 제거합니다.

일부 식료품 점에서는 브랜드에 다양한 마케팅 수수료를 부과하여 제품을 비축하지만 Trader Joe's 는 고객이 구매할 때만 수익을 낸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Trader Joe's에 따르면 JoJo's 샌드위치 쿠키에서 Kungpow 치킨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좋아하는 제품만 비축하도록 하는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Trader Joe's 와 같은 일을 하는 체인점은 없습니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다른 할인점은 있지만 혁신과 재미있는 제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전통적인 식료품 점도 그 길을 가려고 했지만 Trader Joe's 는 Traer Joe's 입니다.

예를 들어 Primark 티셔츠를 사고 싶다고.


Fig.4 - Trader Joe's는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함.


가 정해 보겠습니다.

Primark 웹사이트에서 쇼핑을 하면 지난 10년 동안 전자 상거래 매출이 두 배 이상 증가했지만 작년에 유럽의 패스트 패션 리 테일러 Primark가 온라인 쇼핑에서 한 푼도 쓰지 않고 95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매우 명확한 선택을 했고, 명확한 선택은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이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류 소매업체에게 불확실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Forever 21, JC Penney, Neiman Marcus와 같은 소매업체는 매장을 폐쇄하고 파산 신청을 했으며 UBS 보고서에 따르면 향후 5년 동안 최대 880,000개의 소매점이 폐쇄될 예정이며 Primark는 같은 기간 동안 60개 매장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토론토에서 버팔로까지 2 시간 운전해서 Primark에서 쇼핑하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6 시간 비행을 했는데 온라인 쇼핑 없이 Primark가 어떻게 확장될 수 있을까요?.

이것이 Primark 패션 소매업체의 경제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합니다.

특히 패스트 패션 분야에서는 마진이 큰 업체가 많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온라인으로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온라인 쇼핑은 실제로 소매업체에게 엄청나게 비쌉니다.

상품을 배송할 물류 허브가 있어야 하고 마지막으로 해야 할 지역 유통 센터가 있을 것입니다.

마일 배송 각 단계 는 마진을 잠식하는 추가 비용 계층일 뿐입니다.


Fig.5 - Primark는 전자상거래에 투자하지 않고도 매출 증가함.


패션에서 마진은 어쨌든 매우 매우 적지만 전자 상거래의 진짜 살인자는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구매한 사람이 매장에 가는 사람보다 제품을 반품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입니다.

반품은 평균적으로 온라인 소매업체의 가장 큰 이익 손실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100달러 상당의 상품에 대한 반품을 처리하는 데 회사는 수년 동안 2,650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온라인 소매업체는 이러한 비용을 소모했습니다.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이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Primark는 처음부터 전자 상거래에서 돈을 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시도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리 소스를 물리적 매장에 집중하고 마진을 보호할 것이며 지금까지 소매업체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Primark는 오늘 밤 영국 매장 189개를 모두 닫을 것으로 예상되며 전자 상거래 로 대체할 온라인 제공이 없습니다.

팬데 믹 동안 많은 소매업체에게 생명 줄이었습니다.

매장을 열 수는 없었지만 여전히 할 수 있었습니다.

일부 온라인 판매가 있었지만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라고 촉구했을 때에도 움직이지 않았고 매출이 거의 220억 달러 감소한 후에도 디지털 판매가 없고 매장만 이용하는 이 모델에 대한 자신감이 팬데믹으로 흔들렸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오래 지속되었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 알겠습니까?.

폐쇄 기간이 너무 길어서 실제로 저울추가 기울어지지 않았고 2022년에 전통적인 온라인 쇼핑 대신 모델을 근본적으로 재고하도록 강요했습니다.

Primark는 일부 영국 매장에서 클릭 앤 컬 렉 트라는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고객은 온라인에서 특정 제품을 선택한 다음 매장에서 주문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rimark는 여전히 웹사이트를 유지하는 데 약간의 비용이 들지만 진정한 온라인 숍을 운영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따라서 Primark는 판매를 하지만 포장 하고 집으로 배송하는 데 필요한 물류 비용이 없습니다.

Primark에게는 고객이 구매품을 수령하기 위해 매장에 가야 하기 때문에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고객은 주변을 둘러보고 더 많이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지만 그러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부 추가 판매가 그 사람을 방문할 때 소비자 심리학자들은 이를 쇼핑 모멘텀이라고 부릅니다.

본질적으로 이미 구매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카트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하는 것을 정당화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항상 할인 품목을 찾는 사람들 로 인해 압도적으로 바쁘게 느껴지고 옷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Primark는 백화점과 유사한 뷰티 홈 및 여행 제품으로 소비자를 유혹합니다.

미국에서 Primark에 대해 우리가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 모두가 사냥 없이 보물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은 새 티셔츠를 사러 가서 가방을 들고 갈 수 있지만 운전해서 갈 수 있고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되는 Primark는 꿈입니다.

왜냐하면 구매할 수 있는 것에 제한이 없고 이 방대한 품목을 가지고 집으로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량 판매에 의존하기 때문에 대규모 소매 공간을 찾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큰 소매업체 중 하나 이며 유럽 전체에서도 가장 큰 소매업체 중 하나입니다.

Primark는 작년에 많은 것을 낮은 이익 마진으로 판매하여 약 95억 달러의 매출 수익을 올 렸 으며 이는 아시아에서 많은 의류를 공급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지 않으면 서 Primar는 다른 많은 패스트 패션 소매업체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소매 업체는 심각한 경쟁자가 있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Shien과 같은 디지털 전용 업체의 가격은 Primark보다 종종 저렴하지만 National Retail Federation에 따르면 쇼핑의 80% 는 여전히 매장에서 이루어지므로 Primark는 디지털 전용 경쟁업체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장 내 쇼핑 모델은 미국에서 험난한 출발을 했습니다.

Primark는 2015년 보스턴에 첫 번째 미국 매장을 열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이미 인기가 있었지만 미국 확장은 4년 동안 느리게 시작되어 수년 간의 실험 끝에 9개 매장을 열었습니다.

Primar는 미국에서 성공하려면 변화가 필요 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처음 문을 열었을 때 유럽에서 가졌을 것과 비슷한 규모의 매장을 사용했지만 Primark 가 북동부 전역에 매장을 열었을 때 적절한 매장 밀도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Fig.6 - Primark는 오프라인 매장에 집중하여 성공함.


미국에서 발견한 것은 소매업이 훨씬 더 경쟁이 치열 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도심 지역에는 영국보다 소매 업이 훨씬 더 많으므로 대규모 매장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매장의 규모를 지탱할 만큼 충분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이 필요했지만 끊임없이 분주한 지역에 위치한 영국 매장과 달리 미국 매장은 대부분 쇼핑몰에 있었고 주중에는 사람이 줄었습니다.

실제로 35,000피트의 소매 판매 공간이 우리에게 가장 좋은 공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공개적으로 소유한 회사가 갑자기 100개의 매장을 열고 정말 크게 성장한 다음 신속하게 준비한 다음 재앙의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도 있는 상업적 압박에 직면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를 충분히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Primarch의 문화는 항상 시간을 내어 테스트하고 배우는 것이었고 우리는 브랜드를 소개한 모든 국가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이것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시장 점유율을 늘리는 것이 아니었고 전반적인 소매 시장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Co에서 정점을 찍었지만 이제 사람들이 매장으로 돌아오면서 성장이 둔화되기 시작했고 저는 그것이 Co에서 나온 이후로 그 어느 때보다 중요 하다고 생각 합니다.

쇼핑몰에 있는 것과 함께 하는 것의 엄청난 재발견이 있었고 실제 쇼핑을 하는 것과 함께 하는 것이 사업으로서 오래전에 우리의 핵심 전략으로 삼기로 한 결정은 우리가 계속 성공할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일년 중 공석인 매장이 일시적으로 Spirit Halloween로 바뀌는 시기입니다.

Spirit Halloween을 위해 밤새도록 모든 곳에 나타나는 무시 무시한 계절 소매업체입니다.

팝업 임대는 이상적입니다.

그러면 정말 필요할 때만 공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입니다.

마침내 Spirit Store가 문을 열었습니다.

해 피 데이 해피 데이입니다.

소비자들이 Spirit Halloween을 위해 기록 적인 금액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Spirit Halloween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매장을 열었습니다.

Spirit Halloween은 어떻게 지역 시장에서 버려 진 공간을 활용하고 어떻게 그렇게 빨리 공석 매장을 바꿀 수 있을까요?.

이것이 Spirit Halloween의 경제학입니다.

첫 번째 Spirit Halloween은 1983년 캘리포니아 카스트로 밸리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Fig.7 - Spirit Halloween은 임시 매장 운영으로 수익을 창출함.


창립자 Joe Marver의 확장 매장이었습니다.

여성 의류 매장입니다.

전통적으로 10월은 소매업에 매우 비수기입니다.

General 과 그가 운영하는 스트립 센터에 할로윈 매장이 있었고 매장에서 줄이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그것이 좋은 생각 일 수도 있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부 티크를 할로윈 매장으로 바꾸었고 음, 일종의 나머지는 역사입니다.1999.

년 마블은 회사를 스펜서 기프트에 매각했습니다.

이 쇼핑몰은 장난 선물로 유명하며 할로윈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었 기 때문에 2,000명이 넘는 팬이 뉴저지 주에 있는 플래그 십 스토어의 7 월 그랜드 오프닝에 나타났지만 이 소매업체는 마지막 순간에 쇼핑객이 문을 열고 들어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이 어디에 나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할로윈을 잊어버리고 마지막 순간에 의상을 사야 하며 온라인에서 구매한 후 배송되기를 기다릴 수 없다면 Spirit Halloween에 들르기만 하면 됩니다.

쇼핑객은 언제든지 회사 웹사이트에서 할로윈 ​​ 박람 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실제 매장은 일년 내내 운영되지 않습니다.Spirit.

Halloween은 일년 내내 영업하지 않기 때문에 임시 임대를 선호합니다.

부동산에 가능한 한 많은 비용을 절약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공간을 차지하는 것이 훨씬 더 합리적입니다.spirit.

Halloween은 처음에는 집주인을 설득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몇 년 전 우리가 집주인과 앉아서 이런 아이디어가 있다고.

말했을 때 팝업 할로윈 매장을 열거나 다시 올 것입니다.

2개월 후에 우리는 어, 알다시피 정말 알잖아,.

왜 내가 그걸 신경 써야 할까 하는 표정을 짓습니다.

하지만 집주인들은 장기 임대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팝업은 대공황 이후 몇 년 동안 공실이 늘어나면서 빈 공간을 대체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집주인들은 팝업이 오랫동안 공실이었던 공간을 채우는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수익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낫기 때문이고 집주인에게 임시 임대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회사는 열고 싶은 공간을 찾으면 퇴장 조항을 추가 하지만 집주인이 특정 날짜 전에 장기 임대 계약을 체결할 의향이 있는 다른 세입자를 찾으면 예를 들어 6월 중순이 되면 Spirit Halloween은 Spirit Halloween을 위해 그 공간을 잃습니다.

부동산을 찾는 것은 일년 내내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매장이 한 시즌 동안 문을 닫으면 회사는 이미 집주인과 다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큰 공간이 핵심입니다.

최대 50,000 제곱 피트 종종 대형 유통업체가 있던 곳입니다.

이러한 매장은 종종 쇼핑 센터나 쇼핑몰에 있지만 단독으로 운영될 수도 있으며 임대 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소매업체가 매장을 차리는 것은 또 다른 물류적 과제라고 말합니다.

문자 그대로 우리는 모든 매장에서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우리는 빈 매장을 물려받았고 모든 상품뿐만 아니라 모든 설비도 가져와야 합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에 따르면 전체 직원을 고용해야 합니다.

할로윈 지출은 2022년에 106억 달러의 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되며 평균적으로 고객은 의상, 장식용 사탕 및 카드에 각자 100 달러를 쓸 계획입니다.

올해 고객의 36% 가 Spirit Halloween과 같은 전문 매장에서 쇼핑할 계획 이며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1,450개 매장이 있어 가장 널리 퍼져 있습니다.

가을의 징조입니다.

호박 향 라 떼를 마시고 학교에 돌아온 것과 같습니다.

직장으로 가는 길에 쇼핑 센터에 Spirit Halloween이 문을 여는 것을 봅니다.

가장 큰 경쟁자 중 하나 인 Party City 의 팝업 Ranch Halloween City는 2019년에 275개 매장을 운영했고 팬 데 믹 동안 규모를 줄였습니다.

Spirit Halloween 의 팝업 모델은 시즌의 고정 관념이 되어 새로운 영화의 영감을 얻었습니다.

팝업 할로윈 매장이 소름 돋는 곳에 있고 수많은 인터넷 밈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무언가가 문을 닫은 후 회사가 얼마나 빨리 움직이는 지에 대해 농담을 합니다.

우리는 영혼의 밈 가치를 즐깁니다.

우리는 삶을 가져오고 기쁨을 가져옵니다.

우리는 에너지를 가져오고 완전히 새로운 이유를 가져옵니다.

그래서 영혼의 평균 가치는 그 가치에 대한 인식입니다.

그것이 Spirit Halloween이 2020년에 계획된 14400개 매장을 모두 오픈하기로 결정한 이유의 일부입니다.

반면 경쟁 업체는 2021년 코로나 19 팬 데 믹 동안 더 적게 열었습니다.

이 회사는 작년에 제품 지연과 배송 비용 증가를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4월까지 Spy 체인의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했고 갑자기 모든 것이 시즌이 끝날 무렵에 말라붙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상품을 받았지만 정말 어려운 구르기와 공중 제비를 거쳤습니다.

이 소매업체는 올해 모든 매장에 재고가 가득 찼다고.

말합니다.

저는 할로윈 팬을 위해 할로윈과 함께 움직였습니다.


Fig.8 - Spirit Halloween은 할로윈 시즌에 맞춰 매장을 열음.


이 회사는 휴일의 시작이 되기를 원합니다.

Spirit에 오는 할로윈은 이벤트이며 팬들이 정말 기대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즌과 거의 비슷하고 우리가 오면 할로윈이 시작되고 빈 점포를 가진 집주인에게 Spirit Halloween은 공간에 일시적으로 생명을 불어넣습니다.Chipotle.

의 메뉴에는 몇 가지 품목만 있지만 매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1993.

년에 탄생한 Chipotle은 미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패스트 ​​ 캐주얼 레스토랑 체인 중 하나가 되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Chipotle은 2015년에서 2018년 사이에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Chipotle.

은 대부분의 레스토랑 산업과 마찬가지로 5건의 식품 매개 질병 발생을 처리했습니다.Chipotle.

의 매출은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이 시작될 때 큰 타격을 입었고 오늘날에는 노동 운송 및 식품 비용이 증가한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고 있지만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Chipotle 매출은 실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Chipotle.


Fig.9 - Chipotle은 효율성과 혁신에 집중하여 매출이 성장하고 있음.


이 효율성과 혁신에 집중하여 어떻게 회복하고 미국에서 가장 가치 있는 퀵 서비스 체인 중 하나가 되었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이 Chipotle 의 경제입니다.Chipotle.

지난 10년 동안 200% 이상 증가했습니다.

주가는 약 지난 5년 동안 400% 성장 Chipotle의 성공은 대부분 효율적이고 투명한 매장 경험에서 비롯되었습니다.Chipotle.

은 실제로 여러 면에서 레스토랑 의 패스트 캐주얼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패스트 푸드도 아니고 풀서비스도 아닙니다.

이 들은 패스트푸드보다 신선하고 빠르지만 풀서비스 경험은 아닌 이러한 대안을 원하는 사람들 로부터 많은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패스트 캐주얼 디자인은 노동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Chipotle.

의 메뉴는 비교적 작지만 사용자 정의가 쉽습니다.

단백질, 치즈, 야채, 모든 살 사 소스와 같이 식사에 넣을 수 있는 재료가 많이 있습니다.

고객에게는 흥미로운 일입니다.

알다시피, 그들은 다양한 것을 얻을 수 있고 식사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메뉴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레스토랑과 수익에 더 좋습니다.

레스토랑 근로자를 교육할 사항이 적고 낭비가 적습니다.Chipotle.

의 창립 자인 Steve Ell은 오픈 키친을 강조했으며 고객이 재료와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오늘날 직원들은 개별 스테이션에서 일하여 이미 준비된 재료를 제공하여 고객의 주문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15분 이내에 최대 10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신선 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직접 와서 확인하게 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러한 투명성은 특히 Chipotle의 식품 안전 문제 이후 매우 중요했습니다.

Chipotle 레스토랑에서 여러 차례에 올리 살모넬라 균과 노로 바이러스가 발생한 후 회사는 음식 준비 및 보관 절차를 개선하고 아픈 직원은 집에 머물도록 권장하고 새로운 CEO 인 Brian Nick을 영입하는 등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시행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절차를 정리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즉시 일어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도 잊어버리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과 2018년 사이에 여러 차례 발생한 이후 이전에 있었던 큰 공포는 없었습니다.

Chipotle의 주가는 하락했지만 디지털 주문 플랫폼에 집중한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출이 증가했고 주가는 2008년에 다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Chipotle은 첫해에 온라인 매장 픽업 모델을 만든 최초의 패스트 캐주얼 체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Chipotle의 디지털 매출은 2022년 총 매출의 1,300만 달러 또는 1%에 불과했습니다.


Fig.10 - Chipotle의 디지털 매출은 2022년 총 매출의 약 40%를 차지함.


디지털 매출은 34억 달러로 성장하여 현재 Chipotle의 식 음료 매출의 약 40%에 해당합니다.

온라인으로 디지털 방식으로 주문하는 경우 온라인 주문 전용 주방에서 고객을 위해 만들어 진 요리가 제공됩니다.Chipotle.

앱과 온라인 주문 시스템은 팬데 믹 기간 동안에도 필수적이었습니다.

팬 데믹은 분명히 모든 레스토랑에 끔찍한 일이었지만 Chipotle은 팬 데믹이 처음 발생했을 때 사람들이 일정 기간 레스토랑에 가지 않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사전에 디지털 주문 플랫폼을 설정하고 확장했다는 점에서 몇 가지 이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매출이 상당히 떨어졌지만 사람들이 레스토랑을 방문하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디지털 주문 채택이 매우 매우 빠르게 증가하기 시작하기까지 불과 1~2 주가 걸렸습니다.

그래서 처음 4주 동안 디지털 주문이 약 18%에서 어느 시점에 70%에 도달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Chipotle.

은 매장을 두 개의 별도 준비 공간으로 설계했습니다.

메 이크 라인이라고 불리는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한 메 이크 라인은 더 많은 주문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디지털 및 케이 터 링 주문을 위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은 고객이 음식을 더 빨리 픽업할 수 있었습니다.

디지털 메 이크 라인을 통해 사람들이 주문할 때 디지털 메 이크 라인에서 음식을 만들고 직접 찾아오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대부분의 재고와 마찬가지로 원활한 경험이었습니다.

여전히 팬 데 믹 전보다 낮았지만 1년 차 말에서 2년 차가 되자 대부분의 재고가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2021년에 사상 최고 치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Chipotle은 고객을 위한 새로운 픽업 옵션인 chipot Lanes로 디지털 주문 서비스를 계속 확장 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의 모든 편의성을 제공하지만 미리 주문하면 언제 올지 정확히 알 수 있으므로 운전해서 창구에 차를 세우고 음식을 받고 출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chipot Lane은 2018년에 문을 열었고 이미 미국 전역에 600개에 가까운 매장이 있습니다.

Chipotle은 최소한 2012년에 오픈하는 신규 레스토랑의 80%3 개 매장에 Chipot Lanes가 있을 예정 이지만 이는 Chipotle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혁신을 지속한 방법의 한 예일 뿐입니다.

소 셜 미디어는 Chipotle에서 고객이 기대하는 식사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문화 의 일부가 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Fig.11 - Chipotle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음.


Chipotle 은 레 시피 비디오,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Roblox 게임 및 주요 인 플루 언서와 함께 하는 뚜껑 뒤집기 챌린지와 같은 소 셜 미디어 캠페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자주 소 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Chipotle은 또한 소 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메뉴 항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메뉴 옵션을 혁신했습니다.

고객을 위해 새로운 것을 추가하는 것은 Chipotle에 매우 중요하며 이를 위해 사내에서 이러한 항목을 시도하고 매장에서 테스트하기 전에 실제로 테스트하고 학습하는 전체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스테이크 항목이든 닭고기 항목이든 Alpastor Quesadillas와 같은 메뉴 뉴스를 좋아합니다.

대부분의 메뉴가 동일하게 유지되더라도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Chipotle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온라인 주문은 레스토랑에서 직접 픽업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픽업 주문에만 사용되는 더 많은 매장을 열고 싶어 한다고 말합니다.

고객을 위한 좌석이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직원이 좌석 구역과 욕실을 자주 청소할 필요가 없으므로 인건비도 절감됩니다.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게 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이제 모든 채널이 편리하고 쉽고 빠르도록 하여 어떠한 마찰도 주지 않고 모든 채널에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경험이 훌륭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Vince's 사이트의 퓨마 코튼 블렌드 티셔츠는 85달러 지만 TJ Maxx에서는 같은 셔츠가 29.99 달러에 판매됩니다.

그렇다면 왜 10년 동안 가격이 더 저렴할까요?.

오프 프라이스 리 테일러는 2022년에 263개 매장을 더 열었습니다.

TJ Maxx Marshalls와 Homegoods를 소유한 TJX는 Nordstrom과 Macy's를 합친 것보다 거의 5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성공의 비결은 이 회사가 대부분의 온라인 비즈니스 또는 빅 데이터를 사용하여 쇼핑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대신 수십 년 된 플레이 북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 음악] 이것이 TJ Maxx의 경제입니다.TJ.

Maxx의 전략에는 실제로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거래와 사냥 TJ Maxx가 할인된 상품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과도한 상품을 구매하고 다른 브랜드 및 소매업체의 주문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소매 시스템의 잉여 및 낭비를 이용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일반적으로 일반 소매 가격보다 약 20~60%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지만 가격이 낮다는 사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또한 참조 가격입니다.

사람들은 물건 가격을 모르기 때문입니다.Alex.

는 TJ Maxx에서 앵커 링 효과라고 알려 진 것이 적용된다고 말합니다.


Fig.12 - TJ Maxx는 오프 프라이스 리테일러로서 가격 경쟁력을 유지함.


대부분 품목에는 T J Maxx 가격과 비교 가격의 두 가지 가격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 가격을 앵커 링한 다음 얼마나 많은 거래를 하는지 정확히 보고 이런 방식으로 DJ Maxx가 제공하는 가치가 무엇인지 실제로 이해합니다.

이 Rag and Bone 반바지를 가져가십시오.

TJ Maxx in Manhattan에서 $50 의 비교 가격으로 약 $40에 판매했는데, 이는 20% 할인된 가격입니다.

하지만 원래 가격표는 이 반바지에 붙어 있었고 가격은 $195 로 표시되어 있어 약 80% 할인된 가격 이며 이 비교 가격은 TJ Maxx 웹사이트에 있는 추정치일 뿐입니다.

비교 가격 옆에는 이 가격이 동일한 품목이 없는 일반 소매 가격을 참조한 것이며 유사한 유형, 품질 및 스타일의 제품과 비교한다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가격표가 TJ Max가 고객이 할인된 가격을 구매하는 것처럼 느끼도록 돕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TJ Maxx의 전체 포지셔닝은 U 입니다.

Less에 대한 브랜드 이름을 제공하면 중요한 이유는 종종 낮은 가격을 볼 때 제품의 품질이 낮기 때문에 낮은 가격이라고 생각하지만 고객이 브랜드를 알고 신뢰하면 나쁜 제품이라는 이유로 가격이 낮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신 Alex는 TJ Maxx가 할인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때문이라고 말하며 사람들이 종종 이름을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품목은 더 비싸집니다. 브랜드 자체가 고객으로서 할인 혜택을 받는다는 사실을 강조하는 앵커 역할을 합니다.

사람들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렴한 가격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 할인 혜택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이 똑똑하다는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쇼핑객 TJ Maxx는 약 21,000개의 공급업체에서 상품을 공급 받고 매장의 재고가 끊임없이 바뀌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러한 유형의 매장을 더 자주 방문 하고 매장에서 회사 전반에 걸쳐 무언가를 찾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TJX는 각각 수백만 달러를 통제하고 그 자리에서 거래를 성사시킬 권한이 있는 1,200명 이상의 구매자를 고용합니다.


Fig.13 - TJ Maxx는 고객의 할인 의식이 매출 증가에 기여함.


TJ Maxx의 구매자로서 저는 항상 사냥을 합니다.

수영복 브랜드가 있고 추모의 날 주말 바로 직전 이고 여분의 수영복이 막혔다고.

가 정해 보겠습니다.

TJ Maxx 구매자가 쇼 룸에 나타나면 그 자리에서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고 일주일 이내에 매장에 상품을 배송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반면 백화점은 구매자의 주문을 검토하고 승인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으므로 TJ MOX는 상품을 신속하게 구매하여 매장에 빠르게 내놓습니다.

" 24 시간 안에 문에서 바닥까지" 라는 말이 있듯이 아침에 매장에 나타난 상품은 그날 하루가 끝나기 전에 판매장에 나와야 속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종종 직원 이 트럭에서 내려 판매장으로 바로 이동시키는 선반에 이미 있는 매장에 도착하며 판매장에 도착 하면 모든 상품이 다른 소매업체와 다르게 배치되어 보물 찾기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 백화점은 브랜드 별로 품목을 그룹 화하는 반면 TJ Maxx는 재고를 유형 별로 정리합니다.

즉, 서로 다른 브랜드가 같은 선반에 나란히 있을 수 있으며 TJ Maxx는 매장이나 브랜드의 섹션을 나누는 벽이 없기 때문에 변경되는 재고에 따라 레이 아웃을 쉽게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을 보고 레이 아웃을 변경하면 충동 구매를 장려할 수 있습니다.

쇼핑객은 마음에 드는 것을 보면 지금 당장 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다리면 매진되었거나 다시 돌아왔을 때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무언가를 사지 않고 무언가를 포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무언가를 포기하는 것이 획득하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사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Fig.14 - TJ Maxx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 선반에 배치하여 충동 구매를 유도함.


소매업체는 팬데믹으로 인해 전자 상거래가 증가하면서 어려움을 겪었고 TJ X의 할인 소매업체는 여전히 타격을 입었지만 2021년에 회복했습니다.TJX.

는 회사 역사상 가장 높은 매출을 올렸고 그 다음 해에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그것은 TJ Maxx 와 다른 할인 소매업체가 적응했기 때문이 아니라 핵심 전략에서 결코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TJ.

Maxx는 경기 침체기에 꽤 좋은 성과를 거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때는 고객이 할인을 의식하는 경향이 있고 돈에 대한 가치가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인기 있는 롤 렉스 데이 토나 시계를 사고 싶다고.

가 정해 보겠습니다.

새 시계는 14,800 달러가 들지만 같은 시계의 중고 버전을 사고 싶다면 38,000달러 이상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

중고 롤렉스를 구입하세요.

시계를 주로 10년 동안 사용한다면 우리는 같은 사고방식이 아닙니다.

중고 시계 시장이 붐을 일으키는 이유와 롤렉스가 이 시장에 참여하기 위해 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중고 시계의 경제학입니다.

롤 렉스 전문가들은 롤렉스를 만드는 데 약 1년이 걸리고 새 시계의 무게 목록은 몇 달에서 몇 년까지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요즘은 어떤 롤 렉스 매장이나 롤 렉스 딜러에 가서 원하는 시계를 아무 거나 살 수 없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롤 렉 스는 그 수요를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생산이 롤렉스를 원하는 사람의 수에 맞출 수 없습니다.

10 달러가 있다면 22만 달러를 태워야 합니다.

정말 시계를 원한다면 재판매 시장으로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Fig.15 - 중고 시계 시장의 수요 증가가 롤렉스 생산에 영향을 미침.


원하는 시계가 거기에서 판매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재판매 시장의 가격이 올랐습니다.

그 시장에 가는 사람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수집가의 29% 가 가장 최근의 시계에 대해 소매 가격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했다고.

보고 했습니다.

중고 시계 보스턴 컨설팅 그룹의 보고서에 따르면 40% 가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1차 시장에서 긴 대기 목록을 피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답했습니다.

이는 2차 시장에서 붐을 일으켰습니다.


Fig.16 - 중고 시계 판매가 2021년에 220억 달러에 달함.


중고 시계 판매는 2021년에 22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중고 부문은 실제로 1차 시장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중고 시계가 새 시계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부 희귀한 스타일이 더 바람직하거나 롤렉스가 특정 모델과 색상을 중단했기 때문입니다.

이전 모델의 롤 렉 스는 녹이 슬거나 약간의 마모 자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종류의 개인 세부 정보 이러한 종류의 개인 연령 표시는 수집가가 원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 한 70년대나 80년대의 롤렉스가 있다면 그것이 이 시대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자랑거리가 있습니다.

나보다 20~30 년 더 오래된 것입니다.

수집가에게는 일종의 멋진 일입니다.

약 10년 전 시장이 지금보다 부진했던 당시에는 시계를 판매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었지만 롤렉스를 팔면 가치가 하락했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돈을 잃을 수도 있지만 지금은 재판매 시장에서 판매 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중고 시계 시장의 성공은 지난 10년 동안 온라인 시계 재판매 마켓 플레이스의 증가 덕분입니다.

폴과 캐럴과 같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친구야, 저기 가라고 소리칠 수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 듀오는 Bob's Watchs를 운영합니다.

고급 시계를 사고 파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그들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중고 롤 렉스 시계 선택 범위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사람들이 중고 시계를 사고 파는 안전하고 투명하고 정직한 장소가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시계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2010년 이후로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2년 전에는 연간 약 30~40% 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우리가 활용할 수 있는 분야가 훨씬 더 많은데 성장이 너무 빠르고 맹렬해서 도달할 대역폭이 없었습니다.

폴과 캐럴 롤렉스를 사랑해 중고 시계 온라인 판매는 이미 경매와 매장 판매를 넘어섰고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6년까지 중고 명품 시장의 60%에 가까워 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팬데 믹 동안 주식 시장은 미쳐 날뛸 것입니다.

일종의 암호 화폐 현상이 발생하고 밈 주식이 발생하고 사람들이 많은 여분 자본을 가지고 있고 많은 경우 그것을 자산, 즉 명품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2020년부터 중고 명품 시계는 소매 가격의 1.5~3 배에 판매되었습니다.

롤 렉 스는 디자인에서 정말 알아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거리에서 쉽게 알아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친구가 롤렉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고 나도 원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롤 렉 스는 새 시계만 판매했기 때문에 이 브랜드는 중고 시계 판매에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2022년 말까지 롤 렉 스는 중고 시계 소매업체를 위한 인증 중고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인증 중고 프로그램은 최소 3년 된 중고 롤렉스를 시계 제조업체로 반환할 수 있습니다.

시계가 정품 롤 렉스이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한 다음 소매업체는 공식 롤 렉스 인증서가 있는 시계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6개국의 한 소매 체인에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미국에 있는 또 다른 공식 롤 렉스 소매업체 체인도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입니다.

롤 렉스 인증 시계를 구매하는 것은 처음 구매하는 사람에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경우 오늘날 당사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시계를 보면 약간 위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중 거의 50% 가 이미 롤렉스의 원래 상자와 서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CPO 프로그램인 인증 중고 프로그램을 거의 5년 동안 제공했습니다.

유일하게 새로운 점은 롤렉스가 인증을 받고 그 뒤에 있는 서류 작업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경쟁이 심화되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시장이 충분히 커져서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화장지를 사는 것처럼 롤렉스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므로 실제로 프리미엄이나 전문적인 경험은 아닙니다.

여전히 매장에 가서 기다리는 것, 유리 진열대에서 시계를 보여주는 것과 같은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가 있습니다.

케이스와 그들이 그렇게 높은 가치의 것을 사기 때문에 더 특별하게 느끼게 하는 이 인증 중고 프로그램은 롤렉스가 이전에 활용 하지 않았던 시장에서 몫을 차지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상황은 고급 시계 시장의 경우 계속 바뀔 수 있습니다.

중고 시계 시장은 수익을 내고자 하는 판매자가 재고로 시장에 넘쳐나면서 냉각되고 있습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중고로 구매할 수 있는 롤 렉스 시계의 수는 2022년 초에서 같은 해 9월까지 약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말하자면 수집가들이 이야기하는 브랜드 이름의 시계는 재판매 가치가 약간 떨어졌습니다.

그 시장을 지켜보는 재판매업체 사람들은 가격이 약간 낮아 졌다고.

말하지만 판매량은 여전히 ​​ 상당히 높습니다.

재판매 시장에서 여전히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롤 렉 스는 여전히 재판매 시장에서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꽤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재판매 시장에서 롤 렉스 시장이 하락할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5년 전만 해도 우리는 이 시장이 얼마나 미 친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5년 후에도 우리는 이 시장이 얼마나 미 친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장이 너무 커서 어느 정도 두 가지가 모두 사실일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을 보는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시장이 현재 얼마나 큰 지를 반영한 ​​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 큰 거래 시장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원래 닌텐도였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플 레 잉 카드 회사였고 이것이 오늘날 의 닌텐도입니다.

저 마리오 콘 솔 테마 파크 심지어 영화까지 440억 달러의 제국을 이끈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닌텐도의 경제입니다.

닌텐도는 저렴한 하드웨어 덕분에 경쟁 사인 소니와 Microsoft와 다릅니다.

Microsoft 의 Xbox는 하드웨어에서 이익을 내지 못합니다.

콘솔은 실제로 시장에서 손실을 보며 판매됩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가서 지역 소매점에서 Xbox를 구매하면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액세서리 판매와 매장을 통해 투자를 회수할 것으로 예상하여 1~200 달러 사이의 구매를 보조합니다.

소니는 최근에야 PlayStation 5에서 이익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닌텐도가 있습니다.

그들의 기술은 보통 최첨단 기술 면에서 5~6 년 뒤처지지만, 그것은 그들이 생산 비용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것은 닌텐도가 하드웨어 사업에서 훨씬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닌텐도의 2022년 수익의 약 절반은 하드웨어 판매에서 나왔습니다.


Fig.17 - 닌텐도는 혁신을 통해 하이브리드 콘솔 스위치를 출시함.


그들은 핸드 헬드 콘 솔에 관해서는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그들의 큰 성공 중 하나는 1989년에 출시된 게임보이입니다.

닌텐도는 핸드 헬드로 정말 일찍 파티에 참여했습니다.

그들은 콘솔을 발명한 것으로 인정받았지만 아마도 3위나 4위였을 것입니다.

게임보이는 일부 경쟁사에 비해 배터리 수명이 더 길었습니다.

그레이의 네 가지 음 영이 있는 게임 플레이 와 역대 최고로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 중 하나 인 테트리스가 있었습니다.

결국 닌텐도의 게임보이는 회사 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콘솔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1억 1,900만 대가 판매되었습니다.

회사는 계속해서 혁신을 이어 갔습니다.

게임 큐브에서 게임을 위한 새로운 하드웨어를 출시했습니다.

닌텐도 DS, 그리고 가장 최근의 성공으로 1억 2,200만 대가 판매된 스위치. 콘솔처럼 집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형 스크린 TV에서 볼 수 있지만, 들고 이동하면서 휴대할 수 있고 핸드 헬드 기기가 되는데, 이건 꽤나 참신한 일입니다.

이전에는 이런 하이브리드 제품을 본 적이 없습니다.

스위치 기기와 게임 판매는 2021 회계 연도에 닌텐도 매출 수익의 약 94%를 차지했고 오늘날 닌텐도 역사상 두 번째로 많이 팔린 게임 콘 솔이며 계속해서 매출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닌텐도 콘 솔의 성공은 소프트웨어 덕분이기도 합니다.

다시 말해 2022년에 닌텐도는 100만 개 이상 판매된 19개의 퍼스트 파티 타이틀을 보유했고 각각 콘솔에서만 독점 판매되었습니다.

다른 회사와 닌텐도의 차이점은 닌텐도가 역사적으로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판매된 모든 게임의 약 50%를 생산했고 다른 회사는 일반적으로 시스템에서 판매된 게임의 10% 미만을 생산하기 때문에 PlayStation과 Xbox에서 플레이 되는 소프트웨어의 일부만 만듭니다.

닌텐도는 최근 포인트의 절반 이상을 만듭니다.

2020년 4월에 출시된 Animal Crossing New Horizon은 이 제품을 탑재한 유일한 콘솔인 스위치에 대한 수요를 높였습니다.

닌텐도가 만드는 대부분 자사 기기에서만 독점적으로 게임을 하는 경우 Nintendo Legend of Zelda와 같은 Nintendo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Nintendo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사실 Nintendo의 퍼스트 파티 게임은 매출의 70% 이상을 창출합니다.

2022년 베스트셀러는 모두 Nintendo 퍼스트 파티 게임이었고 Nintendo가 만드는 콘텐츠 유형 도 경쟁사와 다릅니다.

Nintendo의 캐릭터가 매우 귀엽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Mario Nintendo는 대부분 가족 친화적인 게임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 져 있으므로 다른 퍼 블 리 셔 와는 다른 군중에게 어필합니다.

피나 고어 또는 욕설은 보이지 않지만 Nintendo도 몇 년 전에 슈팅 게임 장르에 뛰어들었습니다.

슈팅 게임이라고 하면 Call of Duty fortnite가 떠오르죠.

Splatoon으로 매우 가족 친화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슈팅 게임 이지만 페인트 볼을 쏘는 게임입니다.

이 회 사의 다음 반복에서는 이러한 가족 친화적인 캐릭터를 더 큰 경기장으로 가져와 2023년 2월에 또 다른 세대의 팬을 확보합니다.

Nintendo는 일본 외부에 첫 번째 테마 파크를 열었고 4월에는 Chris Pratt가 주연을 맡은 Super Mario Brothers 영화를 개봉합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닌텐도 브랜드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똑똑한 마리오. 놀이공원에 가는 사람이 닌텐도 콘솔을 사거나 게임을 살 지에 대해 반드시 걱정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그 사람들이 닌텐도 브랜드를 알게 되기를 원하고 마리오가 누구인지, 젤 다가 누구인지, 요 시가 누구인지, 피크 맨이 누구인지 알게 되기를 원합니다.

새로운 프 랜 차 이즈를 시작하는 것은 위험한 일 이고 때로는 새로운 속성이 공감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매우 깊은 라이브러리를 많이 가지고 있고 대부분 그것을 고수하고 그것을 반복하고 현대화했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20~30 년 동안 젤 다의 전설을 플레이할 것입니다.

마리오는 아마 어디에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Fig.18 - 바너스 앤 노블은 매장을 지역 취향에 맞게 조정함.


그는 영원히 살 것이고 그 콧수염을 유지하고 앞으로도 많은 해 동안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메릴 랜드 파이 크스빌에 있는 Barnes & Noble은 이 건물에서 24,000 제곱 피트 공간에 있었지만 지금은 길 건너편의 절반도 안 되는 공간으로 이전했습니다.

규모와 축소로 인해 새로운 모습과 이 매장의 고객을 위해 특별히 선택한 새로운 책이 생겼습니다.

이 모든 것은 Barnes & Noble 전략의 일부로 회사의 600개가 넘는 매장을 지역 취향에 맞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Barnes & Noble은 한때 사업을 중단했던 독립 서점의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서점에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방법과 이 새로운 전략이 더 많은 책을 판매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Barnes and [Music] Noble의 경제학 Barnes & Noble은 1873년에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1971년 Leonard Rio가 회사를 인수하여 성장기를 시작했습니다.

이 소매업체는 1990년대와 2000년대에 전국에 슈퍼 스토어를 오픈하던 시기에 1993년에 상장되었습니다.

Barnes & Noble 서점은 실제로 책으로 가득 찬 대형 슈퍼마켓처럼 보였습니다.

보통 교외나 시골 지역의 스트립 센터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피닉스, 메릴 랜드 또는 오 하이 오에 있든 매장은 같은 책과 같은 가구, 같은 레이 아웃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1 층이었습니다.

또는 두 개가 있었다면 두 개가 있었다면 중간에 이런 거대한 열린 공간이 있는 거대한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위층으로 가는 그 모델은 우연히 매우 확장성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가능한 가장 낮은 비용으로 매장을 책과 인프라로 채우려고 했기 때문에 모든 동일한 유형의 책장, 동일한 유형의 가구와 장식 및 기타 월을 주문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회사는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그 거대한 매장은 독립 서점보다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은 책을 판매했습니다.

우리 모두 로맨틱 코미디 뉴 갓 메일 조 폭스를 기억합니다.

저는 서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서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Barnes & Noble이 마을에 들어왔을 때 많은 매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Barnes & Noble이 제공한 제목 선택이나 가격과 경쟁할 수 없었지만 큰 매장과 많은 재고로는 Barnes & Noble을 디지털 위협으로부터 구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Amazon은 Barnes & Noble이 과거에 제공했던 것과 비슷한 종류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Barnes & Noble이 부담해야 했던 부동산 비용과 기타 비용이 없었기 때문에 Barnes & Noble보다 낮은 가격으로 방대한 제목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돈을 쏟아부어 Pace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특히 Nook의 전자책 사업은 원하는 곳 어디에서 나 스토리를 읽을 수 있지만 출혈을 멈추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2012년 이후 회사의 수익은 감소했고 2019년에 헤지 펀드 Elliot Management Corporation이 체인을 인수 영국 소매업체 Waterstones를 이끌고 자신의 독립 서점 Da Books를 설립한 James da를 CEO로 임명했습니다.

각 서점을 독립 서점으로 운영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매우 직관적으로 느껴졌습니다.

훨씬 더 흥미롭고 역동적이며 매력적인 서점을 만들 것이고 이는 사람들에게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의 매력을 상기시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놓치고 있는 것은 다른 모든 책의 책갈피를 읽을 수 있는 기회 이고 그곳에서 일하는 지역 서점 판매자에게 추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회사는 실제 서점을 방문하는 경험을 강조하고 싶었 기 때문에 새로운 전략은 매장에서 수익과 매장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었던 틀에 박힌 모양과 느낌을 제거합니다.

일부 매장은 대형 매장 모델에서 소규모 매장으로 전환했으며 이러한 소규모 공간에서 매장을 재구성하여 그들은 미로에 가깝고 슈퍼마켓 통로가 덜합니다.

게다가 회사는 각 매장에서 주문할 책과 여기 Pikesville Maryland 지점에서 진열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자율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매장 관리자는 고객이 흑인 작가의 로맨스 소설과 많은 소설을 좋아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큰 로맨스 섹션이 매장 앞쪽에 있고 중앙에는 흑인 역사의 달을 기념하는 거대한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매장 관리자는 또한 팀에서 선택한 특정 소설 책에 대해 1권을 사면 1권을 50% 할인하는 것과 같은 프로 모션을 운영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 브루클린은 매우 다른 인구 통계, 매우 다른 고객 집단, 매우 다른 책 관심사 집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앨라배마와 조지 아의 누군가는 특정 커뮤니티가 원하는 것을 판단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사람입니다.

해 당 커뮤니티의 서점 주들은 또한 더 광범위한 Trends 만화에 대한 매장 관리자의 의견을 경청해 왔습니다.

만화는 우리 구색의 작은 부분이었습니다.

우리는 만화에 대한 책이 5~6 개 정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서점 주들이 매장을 재정비할 때 그들은 우리에게 돌아와서 38권을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알다시피 우리는 42권을 하고 싶습니다.

거의 이해할 수 없는 내용 이지만, 그들이 고객들이 반응할 것이라고 말한 내용입니다.D.

는 또한 이 지역화 전략을 사용하여 2012년 268개 매장에서 4,290만 파운드의 손실을 보고 한 반면 278개 매장에서 1,632만 파운드의 이익을 낸 영국 서점 체인 워터 스톤을 회복시켰습니다 .6 .

년 후 두 사업은 서류상으로는 동일합니다.

이들은 동일한 역사를 가지고 있었고 동일한 실패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바네스 앤 노 블 이 개별 매장에 일부 통제권을 넘긴 이유이지만 회사에는 고유한 과제가 따릅니다.

서점에 들어가 보니 정말 잘 안 되고 관리자의 선택이 고객에게 어필하지 않으며 책은 여전히 ​​ 팔리지 않습니다.

바네스 앤 노 블은 10년 만에 처음으로 이 전략이 유망 하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2023년에 문을 닫는 매장보다 더 많은 매장을 오픈할 계획입니다.

매출의 훨씬 더 높은 비율이 책에서 발생하고 책이 정말 극적으로 성장하는 균형을 보았습니다.

더 나은 서점을 운영하면 더 많이 팔립니다.

책 이것은 1980년 대 레고 제품의 모습 이고 이것은 현재 레고 제품입니다.

그 이유는 회사가 단순한 블록 이상이 되었기 때문 입니다.

비디오 게임, 영화, 테마 파크, 궁극적으로 레고 세트 판매라는 핵심을 강화하는 이러한 모든 활동이 있습니다.

이 모든 콘텐츠는 회사가 매년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세계 최대의 장난감 제조업체가 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회사가 미디어에서 라이선스 거래를 사용하여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콘텐츠를 구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국 이것이 레 고의 경제학입니다.

레고는 90년 된 회사입니다.

1932년 덴마크에서 설립되었으며 처음에는 나무 장난감을 만드는 회사였지만 1950년대에 상표 제품인 지금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플라스틱 레고 브릭을 출시했습니다.

그 이후로 레고는 2022년 상반기에 Hasbro와 Metel을 제치고 전 세계 최대의 장난감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회사 수익은 270억 덴 마크 크로네 또는 약 34억 7천만 달러로 2021년 대비 177% 증가했으며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이 회사는 미국과 베트남에 두 개의 새로운 공장을 짓고 있습니다.

레 고는 벽돌을 사업의 기본으로 삼았습니다.

레고는 여전히 본질적으로 장난감 회사입니다.

레 고가 항상 말하듯이 그들의 핵심은 여전히 아이들을 위한 플라스틱 벽돌을 만드는 것이지만 물론 지금은 그 이상을 하고 있습니다.

레 고가 콘텐츠에 처음 진출한 것은 1990년대였습니다.

우리 뒤에 있는 섬 회사의 매출이 침체되었을 때 새로운 장난감부터 전자 제품, 테마 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시도했습니다.

바이 오니 클 의 힘을 찾을 수 있습니까?.

바이 오니 클 은 2000년대 초반에 출시되었고, 그때는 레고 브랜드가 실제로 약간 진부 해질 위기에 처해 있었습니다.

바이 오니 컬 프 랜 차 이즈는 조립식 액션 피규어와 멀티 플랫폼 스토리텔링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민첩하고 결단력이 있고 멈출 수 없습니다.

이 프 랜 차 이즈는 만화, 영화, 비디오 게임을 통해 콘텐츠 유니 버스를 구축했습니다.BET.

는 장난감 제조업체가 순 매출에서 26% 의 손실을 본 2003년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바이 오니 클 은 베스트셀러 라인이었고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청중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만화, 영화, 만화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가 포함되었으며 , 이는 오리지널 스토리만은 아니었습니다.

레고는 1999년 라이선스 소재를 기반으로 한 첫 번째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2005 년 스타워즈는 카툰 네트워크에서 방영된 5분 분량의 단편 영화 ' 브릭의 복수' 로 이를 콘텐츠로 가져왔습니다.

물론 당시 개봉한 스타워즈 영화인 시스의 복수를 변형한 것이었고, 이는 콘텐츠 파트너십의 길을 닦았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 본 바와 같이 레 고의 변형은 배트 맨, 마블, 쥬라기 월드와 같은 모든 종류의 프 랜 차 이즈에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기본 레고 키트뿐만 아니라 레고 스타워즈 키트 등을 보는 데 익숙 해졌고, 이는 레 고가 현재 하는 일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따라서 콘텐츠가 레 고의 정체성을 실제로 바꾸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이러한 인기 있는 프 랜 차 이즈의 일부로 생각합니다.

마블과 라이선스 소재는 회사의 대히트 작인 2014 년 레고에서 전면적으로 드러났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4억 5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영화로 개봉 후 3주 동안 미국 흥행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슈퍼맨, 원 더 우먼, 인어, 미켈란젤로, 2002년 NBA 모두 레고 영화의 목표는 더 많은 청중에게 레 고를 마케팅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그것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것보다 훨씬 더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매우 성공적인 영화였습니다.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 이후로 레 고가 해 온 많은 콘텐츠 제작의 틀을 마련했습니다.

레 고와 워 너 브라더 스는 2019년에 세 편의 장편 영화를 더 개봉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영화는 첫 번째 영화만큼 많은 수익을 올린 것이 없습니다.

물론 과포화의 위험이 있습니다.

레고는 너무 많은 것을 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저는 그들이 여전히 많은 시장에서 성장 단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콘텐츠는 장난감 제조업체가 중국과 같이 새로운 곳에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레 고는 중국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2022년 상반기에 오픈한 66개의 신규 매장 중 46 개가 중국에 있었습니다.

회사의 833개 매장 중 거의 42% 가 영화 와 게임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국과 같은 신시장에 서 레 고가 직면한 주요 과제는 어른들, 즉 부모가 레고에 대해 잘 모른다는 것입니다.

미국과 유럽의 많은 어른들처럼 자신의 배경에 서 레고를 사용 하지 않으며 해당 콘텐츠에서 라이선스 소재를 사용하면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 벤 저스와 같은 인기 프 랜 차 이즈에 참여하는 것은 레 고가 전 세계의 모든 세대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레고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브랜드가 최근 몇 년 동안 시도해 온 것처럼 성인 팬에게 어필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흐름을 찾으세요.

레고 블록으로 조립하세요.

예를 들어 리얼리티 TV 쇼인 레고 마스터에서는 어른들이 원래 레고 팬들이 어렸을 때 레고를 가지고 갔던 플라스틱 블록으로 익스 트림 크리에이션을 만드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들은 이제 어른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레 고를 매우 좋아하고 레고는 많은 사람들이 매우 복잡하고 비싼 키트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매우 현명하게 깨달았다고.

생각합니다.

성인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이 회사는 단순한 2 차원 화면을 넘어 작년 4 월 레고 와 에픽 게임즈가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모든 콘텐츠는 확실히 회사의 현재 생각 속에 있습니다.

영화와 게임은 모두 수십 년 동안 그래 왔던 핵심 제품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라스틱 브릭 마지막 피자는 아마도 이런 상자에 담겨 있었을 것입니다.

골판지로 튼튼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치즈가 뚜껑에 붙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는 도미노 피자 설립자가 골판지 피자 상자를 만든 것으로 널리 알려 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회사의 혁신 중 하나일 뿐입니다.

피자가 ​​ 아니라 배달 분야에서 2022년 주요 피자 체인점의 온라인 배달 주문의 40% 이상이 도미노 피자에서 이루어졌습니다.

회사가 피자 배달 시장에서 이름을 알린 이유 와 이 사업의 근간이 되는 부분이 새로운 과제에 직면한 이유 이것이 도미노 피자의 경제학입니다.

도미노 피자는 Del 도미노 피자입니다.

원래 이름은 도미 닉스였고 1960년 미시간 주 이프실란티에서 첫 번째 매장을 인수했습니다.


Fig.19 - 도미노 피자는 배달 시장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음.


그리고 배달 사업에 뛰어든 해는 당시 아주 소수의 레스토랑에서만 하던 일이었습니다.

지금은 배달이 너무나 보편화된 것 같습니다.

저는 많은 유형의 레스토랑에서 배달을 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도미노 피자는 아주 일찍 부터 규모를 키웠습니다.

배달로 유명 해진 한 가지 이유는 회사가 80년대에 시작한 캠페인 때문입니다.

30분 이내에 배달을 홍보했습니다.

30분 이내에 배달합니다.

도미노 피자만 30분 이내에 배달합니다.

사람들은 피자를 주문하면 빨리 집에 도착할 것이라는 생각을 했고 제 생각에는 그것이 마케팅에 정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배달 기사가 다른 차량과 충돌하여 소송이 제기된 후 1993년에 그 보장을 종료했지만 그때까지 회사는 배달 분야에서 자리를 굳혔고 도미노 피자가 설립된 지 반세기 만에 그 대가를 치었습니다.

2022년 피자 체인 매출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도미노 피자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창의 성과 배달 과정의 모든 단계 덕분입니다.

매장부터 시작하여 많은 매장이 작고 종종 식사 공간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이 모델은 회사가 더 낮은 임대료를 허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매장 비용 절감 Domino's 는 또한 미국에 6,500개 이상의 매장을 설립하는 데 집중했으며 프 랜 차 이즈와 협력하여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따라서 Domino's 전략의 한 부분은 Fortress라고 하는 것으로, 특정 마일 반경 내에 충분한 피자 매장이 있어서 주문이 어디로 가든 그 피자 매장 중 하나에서 처리할 수 있고 집으로 빠르게 배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공급 라인 도 피자 제작 프로세스를 가능한 한 빠르고 균일하게 만들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Domino's 는 미국에 반죽을 섞고 토핑을 준비한 후 프 랜 차 이즈 매장에 판매하기 전에 25개의 공급 망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자가 ​​ 많이 팔릴 수록 Domino's 는 공급 망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립니다.

2021 년 Domino's 수익의 59%를 차지했습니다.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는 2008년에 주문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맞춤형 Pizza Builder와 Pizza Tracker를 포함하는 고급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Pizza Tracker는 Domino's 가 발명한 것입니다.

프로세스의 어느 단계에 있는지 알려줍니다.

그들이 접근하는 곳인지, 요리 중인지, 배달을 위해 나갔는지 여부입니다.

도미노는 새로운 주문 옵션을 계속 도입했습니다.

피자 이 모지는 도미노가 주문한 스마일 리 얼굴을 보냈습니다.

그런 다음 피자를 주방에서 집으로 가져오는 과정의 마지막 단계가 있습니다.

특수한 종류의 단열 백을 사용하여 3D 자동차 상단 표지판을 만드는 것까지 도미노는 이 단계에서 큰 혁신 가였습니다.

이 회사는 여러 가지 배달 방법을 실험했습니다.

차량 헬리콥터 전기 자전거 자율 주행 자동차 심지어 가열 피자 오븐이 있는 자동차도 있습니다.

많은 면에서 실제로 전체 브랜드를 배달 뒤에 두고 있지만 배달의 선두에 몇 년 동안 있었던 도미노는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Uber.

Eats, GrubHub 및 Door Dash와 같은 회사는 운전자가 더 유연한 근무 시간을 가진 앱에 피자를 두고 가면서 미국에서 도미노 사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업계 전체의 배달 드라이버 부족에 기여했습니다.Papa.

John's 및 Pizza Hut과 같은 다른 체인점 도 이러한 앱 중 일부와 협력하기 시작했지만 도미노는 저항했습니다.

그들은 외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수익성이 높다고 주장합니다.

피자를 배달하고 앱에서 피자를 마케팅하는 서비스를 통해 회사는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면서 고객과 더 가까워 졌습니다.

주가는 2021년 말 최고치에서 폭락했습니다.

현재 Domino's 는 새로운 옵션을 모색하고 있으며 새로운 운전자를 모집하기 위해 전기 배달 차량을 구축하고 있습니다.ERS.

는 이제 고객에게 파이를 직접 픽업하면 3 달러 팁이라고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영웅을 수행하는 것을 봅니다.

알다시피 피자를 직접 픽업하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Domino's 는 이러한 문제에 계속 대처하면서 픽업 게임에 크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와 고객은 미래를 주시할 것입니다.

혁신.


채널명: The Wall Street Journal

팔로워 수: 6,000,000

좋아요 수: 13,973

조회수: 2,349,815

업로드 날짜: 2023-12-01

영상 길이: 1시 0분 4초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3JKWmWAlMD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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