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What’s Troubling U.S. Cities | CNBC Marathon
요약: 미국 도시들이 직면한 문제들에 대한 분석
*타임라인을 클릭하면 이동/재생됩니다.
타임라인 | 요약 |
---|---|
13:38 | 2020년 인구 조사에 따르면 덴버 인구는 약 715,000명임. |
25:27 | 덴버는 인구 증가 후 이사하는 사람들이 많아짐. |
33:46 | 세금 기반을 활용한 학교 건설과 농촌 지원이 성공적임. |
33:56 | 2022년 교통 인프라 개선이 저렴한 가격의 장기 솔루션으로 기대됨. |
34:05 | 콜로라도 주민의 1.6%가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근함. |
34:16 | 도시간 철도 시스템에 대한 연방 기금 제안이 있음. |
34:26 | 저렴한 주거지와 교통 개선이 노동력 부족 해결에 기여할 수 있음. |
34:56 | 최근 2년간 인구 증가가 정체되어 이사하는 경향이 있음. |
35:19 | 현재 성장을 관리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에 집중해야 함. |
35:25 | 대기업 유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음. |
35:35 | 인프라와 교육 시스템에 대한 투자가 필수적임. |
35:47 | 콜로라도로 이전하는 기업에 일할 수 있는 인력이 필요함. |
대본
우리는 연방 정부의 개입이 절실한 국제적 위기에 처해 있으며 지방 정부가 지방 정부에 보조금을 지원해 달라고 요청 받고 있습니다.2018년 뉴욕시는 2023 회계 연도까지 인플레이션을 감안하여 이민 서비스에 약 2억 5,8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이 도시는 망명을 신청하는 사람들에게 14억 7,0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 53 곳이 청구서를 충당할 만큼 충분한 수입을 창출하지 못했습니다.
여러 도시가 수년 간 빚을 지고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제 일부 공무원이 2010년부터 2020년까지 지출을 조작하고 있습니다.
115,000명 이상이 덴버로 이사했는데 이는 약 20% 증가한 수치이지만 이러한 새로운 주민들을 수용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덴버와 덴버 지역에는 시장에 정말 필요한 수의 Palms를 건설할 만큼 인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미국 전역의 주요 도시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파산했다는 데 동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출 세가 낮아 지고 있습니다.
사업세가 오르고 있습니다.
호텔에 머물면서 돈을 벌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청구서를 충당할 만큼 수입을 창출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분명히 상당한 자본이 필요합니다.
미국 전역에서 여러 도시가 수년 간 빚을 지고 서비스를 제공했고 이제 일부 공무원이 지출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빚을 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부채가 증가 하면 거리가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공공 서비스가 줄어들고 생계를 유지해야 하는 공무원의 어려운 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려움에 처한 도시는 현금 흐름 문제가 있습니다.
수입이 증가하면 세금을 인상하는 것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비스나 혜택을 줄여야 합니다.
왜 많은 미국 도시가 파산하고 있으며 이것이 가장 크고 가장 분주한 지역 의 주민들에게 어떤 의미를 갖게 될까요?.
주요 도시를 운영하는 데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예를 들어 5개 군에 800만 명 이상의 주민이 살고 있는 뉴욕시를 살펴보세요.
대부분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공공 영역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밀도가 높고 다양한 곳입니다.
Brad Lander는 뉴욕의 comp troller 입니다.
도시의 최고 회계사입니다.
comp troll 검토는 매일 뉴욕의 경우 도시 정부의 재정적 측면에는 1,700개가 넘는 공원, 200개가 넘는 도서관 지점, 11개의 급성 치료 공공 병원, 472개의 지하철역, 약 177,000개의 저렴한 주택이 포함됩니다.
미국의 다른 많은 지역과 마찬가지로 뉴욕시는 이러한 프로젝트의 대부분을 자금 지원하기 위해 시 채권을 판매합니다.
도시의 채권은 장기 지출을 위한 담보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10년, 20년, 30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대출을 받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자자는 도시의 일반 채무에 대한 청구서를 제출합니다.
도시는 나중에 이자와 함께 이를 상환하겠다고.
약속합니다.
우리는 채권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지만 그런 다음 이러한 채권을 사용하여 학교를 짓고 수도 및 하수 인프라에 투자하고 저렴한 주택을 보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빚을 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미국 의 도시와 주 정부가 상환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기 위해 채권을 판매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 연구에서 우리는 뉴욕시에 다음과 같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f 등급 Sheila Weinberg는 Truth and accounting의 설립자 이자 CEO로, 공공 회계에서 투명성을 증진한다고 말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우리가 발견한 바에 따르면 도시에는 1,770억 달러의 부채가 있으며 이는 납세자 한 명당 61,800 달러에 해당합니다.
뉴욕시는 Truth and accounting의 추정치보다 더 적은 부채를 계산하므로 현재 약 960억 달러의 부채가 있습니다.
현재 부채 상한이 작동하는 방식으로 최대 1,250억 달러까지 빌릴 수 있으므로 250억 ~300 억 달러의 여유가 있습니다.
이 그룹은 많은 소위 싱 호 도시가 공개적으로 보고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채권 부채 의무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공무원에게 지급해야 하지만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로 지원되는 자금이 부족한 연금 과 퇴직 건강 혜택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주요 도시에서 연금과 퇴직 건강 부채 문제를 봅니다.
또 한 2024년 현재 50개 주에서 미국 연금이 1조 6,000억 달러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탠 포드 연구원에 따르면 그들은 연금 기여금이 주식 시장에 투자된 다음 나머지 기간 동안 직원에게 상환된다고 지적합니다.
우리의 연금 기금은 재정적으로 건전하며 80% 가 자금이 조성되었고 향후 10년 정도 안에 100% 자금이 조성될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공무원이 주식 시장에 자금을 투자 하고 BET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면 도시를 만들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퇴직자 지급 의무는 2013년 디트로이트를 파산으로 몰고 간 원인 중 하나입니다.
디 트로이 트는 전직 직원에게 지급되는 금액을 제한하기 위해 연금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개정했습니다.
이 결정으로 도시는 발생한 비용임에도 불구하고 준비금에 더 많은 돈을 넣을 수 있었습니다.
균형 예산 요구 사항에 포함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송장을 지불하지 않으면 균형 예산에 포함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계의 진실은 시카고, 필라델피아, 휴스턴, 포틀랜드, 마이 애 미와 같은 도시가 모두 2022 회계 연도에 자산보다 더 많은 돈을 빚졌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그 해 주식은 대공황 이후 최악의 해에 폭락한 후 회복되었습니다.
그 결과 해안에서 해안까지 도시는 지출을 줄여야 했습니다.
예산을 균형 잡으세요.
시 장님, 뉴욕 시장에 릭 애덤스는 2024년에 70억 달러의 예산 격차를 냈고, 이는 주로 도시에 도착하는 망명 신청자와 이주민의 증가에 기인합니다.
그는 격차를 없애기 위한 페 그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의 지출 삭감을 진행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와 예상치 못한 강력한 경제는 25 회계 연도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지만 우리는 난관에서 벗어난 것은 아닙니다.
시장이 발표한 것은 3 차례의 5% 삭감으로 총 15%에 약간 못 미치는 수준입니다.
이러한 삭감의 대부분은 뉴욕 주민들이 실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시 재정 관리자는 공교육에 대한 자금 삭감이 시립 대학의 일부 수업에서 학급 규모를 늘리는 한편, 도시의 많은 도서관이 운영 시간을 단축하고 있습니다.
주 7일 운영되는 동네 도서관은 하나도 남지 않았습니다.
물론 주중에 일하고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다면 정말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시장의 예산은 대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도 삭감했습니다.
감옥에 대한 뉴욕 시의 부담을 줄이는 정책이어서 예산 책정에서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하지만, 페니와 이즈가 되어 어리석은 돈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오리 건주 포틀랜드, 워싱턴 DC, 로스앤젤레스의 시 정부도 지출을 모두 줄이고 있습니다.
임금은 상승하고 도시 수입은 하락하여 지금 당장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격차가 생기고, 이를 메워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채워지지 않은 직책에 돈을 지불하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균형 잡힌 예산을 유지하려면 이런 관행을 줄여야 합니다.
로스 앤 젤 레스 카운티 정부는 2024년과 그 이후에 수입이 정체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기존 의무를 자금 조달하는 능력이 급격히 제한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말할 것도 없고, 포틀랜드의 지도자들은 기존 재정 문제를 해결할 자금이 남지 않아 앞으로 재정 절벽이 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도시 내에서 자원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가용성을 초과하고 있습니다.
도시는 종종 채권 시장의 투자 자로부터 자금을 모으기 위해 신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포틀랜드는 AAA 신용 등급을 받았기 때문에 현금을 보관하기에 매력적인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시립 소유주가 벌어들인 이자 채권은 연방 세금에서 면제되어 주 및 지방 정부 발행자의 전반적인 차입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3대 기관은 도시의 부채 상환 능력에 따라 등급을 매기므로 F의 신용 등급 척도는 투자 등급 범주에 대해 AA a에서 Triple B까지, 그다음에는 Double B에서 D까지로 표현되는데, 이는 쓰레기 또는 투기 등급을 나타냅니다.
시카고와 같은 도시는 투기 등급 쓰레기 채권 범주에서 수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미래 연금 의무에 대한 선 급 지급을 계속함으로써 등급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우리는 도시의 기반 재산세를 인상하지 않고 이 예산을 균형 있게 조정했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시작되는 근로 가족을 위기에 빠뜨린 퇴보적인 세금 과세에 대한 이 정부의 중독을 끝내기 위해 선출되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전국적으로 큰 문제라고 믿습니다.
유권자들은 자신들이 수단에 맞게 살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예산 책정 속임수를 사용하고 세금을 인상하지 않으면서도 많은 양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면 선출된 공무원에게 분명히 이롭습니다.
기후 변화와 같은 다른 요인으로 인해 공공 행정이 더 비쌀 수 있습니다.
도시의 기후 위험을 반영하고 폭풍과 허리케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해안 회복력을 갖추려면 기후 변화 속에서 새로운 표준이 되어야 하며 투자를 해야 합니다.
도시의 지도자들은 때때로 연방 정부가 특히 위기에 처했을 때 구제해 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저는 팬데 믹 동안 뉴욕 이라는 모델이 계속 작동할 지에 대한 매우 현실적인 불안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뉴욕 시는 팬데 믹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약 286억 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이 돈은 그들이 직접 연방 자금을 추가 지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Co 구제에 사용되었다고.
주장하지만 이러한 도시와 주에 대한 일종의 구제였습니다.
세수입은 2024 회계 연도에 뉴욕시에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 40년 동안 단 3번만 발생한 일입니다.
진정한 시급함이 있으며 사람들이 도시가 오래된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수입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실제로 감사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재산세는 평균 미국인이 평생 동안 165,000달러 이상의 재산세를 내야 합니다.
이 세율은 뉴욕 메트로, 보스턴 대도 시권, 시카고를 포함한 가장 큰 도시에 가까운 주에서 가장 높습니다.
세금 인상의 경우 뉴욕 주 지도자들이 제안한 대로 도시는 지속적인 자본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부채 한도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도시가 2029년 경에 그 한도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알다시피 4~5 년 후 자본 계획 의 일부를 자금 조달하기 위해 부채를 발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학교 환경, 과밀화, 도로, 인프라, 교량, 터널은 모두 자본 계획의 일부이므로 부채를 발행할 수 없는 것과 관련된 위험이 있습니다.
주와 지방 정부는 균형 잡힌 예산 요건을 가지고 있으므로 지속 불가능한 부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요건은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선출된 공무원들이 예산 및 회계 속임수를 사용하여 예산을 진정으로 균형 잡지 못할 때 매년 예산이 균형 잡혔다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정말로 필요한 이 국제적 위기가 있습니다.
연방 정부가 지방 정부에 보조금을 요청하는 것은 이러한 위기를 처리하도록 설계되거나 구축된 것이 아닙니다.
확실히 도착하는 이주민에 대한 인도적 위기 이며 도시의 재정적 위기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의 종식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뉴욕시를 파괴할 것입니다.
현재의 이주민 위기는 국경으로 오는 국적의 다양성과 국경 주뿐만 아니라 국가 내 주와 도시에 미치는 영향 측면에서 전례가 없습니다.
저는 바이든 행정부가 뉴욕, 덴버, 시카고와 같은 본질적으로 복지 국가 네트워크인 도시로의 무제한 적인 유입을 유지하는 것이 이 시점에서 정치적으로 지속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도시가 최근의 이주민 급증을 얼마나 오래 견뎌 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위기를 종식시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요?.
우리는 먼저 위기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위기를 인정하지 않으면 위기 모드에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위기 모드에 있어야 하며 이 위기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뉴욕시는 2018년에 인플레이션을 고려하여 이민 서비스에 약 2억 5,8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2023년에 이 도시는 망명을 요청하는 사람들에게 14억 7천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시카고 시는 2022년 10월 이후 신규 도착자 임무에 1억 9천 4백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덴버는 2012년에 이주자 지원 서비스에 3천 6백 30만 달러에서 3천 9백 10만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신규 도착 자의 비용에서 가장 큰 세 가지 항목은 주택, 교육, 건강이며 이 세 가지 모두 고가 항목입니다.
건강에서 교육에 이르기까지 복지 혜택을 제공하는 관대한 시스템을 갖추고 전 세계가 이러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수학적으로 불가능하므로 주마다 수학이 맞지 않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새로 도착한 이주자의 엄청난 양이 2022 회계 연도에 도시가 어려움을 겪은 주요 원인입니다.
미국 전역의 이민 법원에 87,000건이 넘는 신규 사건이 제기되었으며 이 숫자는 다음 회계 연도에 거의 150만 건으로 폭증했습니다.
현재 이주자의 특정 배경 도 역할을 합니다.
과거에 이주의 비밀 출처가 작동했습니다.
사람들이 와서 정착을 위해 도시와 주에 의존하지 않고 사회적 네트워크에 의존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경우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것이 그런 관계를 맺지 않은 베네 수 엘라인과 함께 오는 것 같습니다.
이는 새로운 이주민의 국적에 대한 가장 큰 출처 중 하나입니다.
특히 그들은 내부 연결이 없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들은 베네 수 엘라인 커뮤니티가 오래 지속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에게 개인적인 위안의 원천이 없기 때문에 주와 도시에 의존하게 되고 주와 도시는 제한된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민은 주로 연방 감독의 영역이었지만 전문가들은 도시가 일할 수 있는 연방 자금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현재 주 와 지방 정부에 제공되는 연방 자금 수준은 필요한 것에 비하면 물 한 방울에 불과 합니다.
의회는 지난 회계 연도에 전국의 FEMA 프로그램에 8억 달러라는 매우 적은 금액을 제공하여 이러한 이주민을 돕기 위해 도시에 지원을 제공했지만 도시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시에 할당된 1억 4,500만 달러는 10%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도시가 2023 회계 연도에 이민자 서비스에 지출한 비용 이것은 새로운 장소, 새로운 나라, 새로운 도시에 온 사람들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입니다.
따뜻한 옷을 찾는 것부터 일자리를 찾는 것, 쉼 터를 찾는 것까지 문제는 관리하기 복잡하기 때문에 도시, 주 및 연방 정부는 솔직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텍사스는 바이든 행정부가 워싱턴 DC로 내려 준 불법 이민자들을 보내기 위해 전세 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미국 수도로 보내고 있으며, 바이든 행정부는 그 곳에서 국경을 넘나드는 사람들 의 요구를 보다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역사가들은 아마도 현재의 이민 위기를 이민자들을 버스로 보내는 장으로 기록할 것입니다.
국경에서 국가 내 도시로 망명 신청자들을 이처럼 조정된 극적인 버스로 보내는 것은 워싱턴 DC로 가는 최초의 이민자 버스 이후로 전혀 전례가 없습니다.
텍사스는 2012년에 뉴욕시, 시카고, 필라델피아, 덴버, 로스 앤젤레스와 같은 도시로 10만 명이 넘는 이민자를 수송했다고.
보고 했습니다.
불법 이민은 3년으로 추산됩니다.
텍사스 뉴스 룸에 따르면 텍사스 납세자에게 134억 달러의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이 주는 2024년 1월 24일 현재 이주민들을 보호 도시로 버스로 보내는 데 1억 4,8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텍사스 주지사 사무실인 Greg Abbott은 CNBC의 인터뷰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제 생각에 그 배후에 있는 두 가지 동기는 텍사스가 하루에 15만 명이 주에 풀려나는 것을 감당할 자원이 없다는 단순한 필요성이었습니다.
텍사스는 큰 주이고 상당히 부유한 주이지만 그런 종류의 유입을 감당할 학교, 병원, 도로, 주택이 없습니다.
월요일 M 데이에 미국으로 건너온 이주민의 수는 역사상 다른 어느 날보다 놀라 울 정도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현재의 강제 이주 위기는 전 세계적인 현상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주했고 5명 중 1명이 아메리카에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국경에 도달하여 AIL을 요청하면 허용하고 청문회는 7년 동안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 기간 동안 그들은 미국에서 일할 수 있는 허가를 받고 추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중요한 자석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뉴욕, 로스 앤 젤 레스, 샌 프란시스 코와 같이 전 세계 모든 사람이 그곳에 가서 살 권리가 있는 피난처라고 주장하는 도시와 주에서는 전직 트럼프 대통령의 불법 이민자 관리 제안을 연상시키는 전략을 제시하거나 입을 다물어야 합니다.
애리 조 나와 플로리다.
와 같은 다른 남부 주들 도 비행과 버스를 타고 이민자들을 피난처 도시와 주로 보내는 관행에 참여했습니다.
피난처 도시는 심각한 범죄와 관련이 없는 한 법 집행 기관이 개인의 이민 상태를 보고 하지 못하도록 하는 서면 또는 서면이 없는 정책을 가진 커뮤니티를 말합니다.
피난처 도시에 더 많은 사람들을 원합니다.
글쎄 요,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은 사람들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많은 것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무제한 공급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너무 기뻐하는지 봅시다.
그들은 우리가 열린 팔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항상 열린 팔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무기, 그들이 팔을 벌려 놓았는지 보자 남부 주들의 행동은 정치적 스턴트로 비판을 받았다 나는 그것이 정치적 동기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이 마음의 선함이나 이민자들에 대한 우려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 한다 나는 텍사스 주지 사가 이민자들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고, 그는 그들을 버스로 태워서 그렇게 했다고.
주장했고, 그는 그들을 보내는 것까지 포함하여 시장들과 주지사들과 상의했을 것이다 그는 이것이 새로운 국가적 위기라고 말했다 모두 함께 바이든 대통령에게 가서 이것이 국가적 위기이며 연방 정부가 해결책을 제공하는 데 앞장 서야 한다고 말하자 그는 그저 이러한 도시들이 압력을 느끼게 하기 위한 정치적 책략을 만들었다 그것은 단순한 홍보 스턴트가 아니다 그는 그것을 흡수할 수 있다고.
말한 주들과 부담을 공유하고 있지만 그는 또한 자원이 없는 사람들을 그의 주에서 쫓아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비판자들은 또한 텍사스의 조정 부족으로 인해 위기가 느리고 유기적으로 발생한다면 피난처 도시들이 위기를 처리하기가 더 어려워졌다고.
지적한다 갑자기 발생하면 처리하기 쉽고 주요 북동부 도시의 경우와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버스를 이용한 새로운 장에서 많은 이민자들이 나타났습니다.
예상치 못했고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매달 30만 명이 건너올 때 텍사스는 어떤 경고를 받습니까?.
북부 도시의 시장들이 잠깐만요. 속도를 늦추고 경고를 더 해 주세요.
해 결해 보겠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약간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백악관과 이야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백악 관이 흐름을 통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텍사스는 압력이 계속되면서 전혀 통제할 수 없습니다.
시카고와 뉴욕과 같은 도시는 2024년 1월에 흐름을 막기 위해 이민자 하차에 대한 제한을 더 많이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애덤스 시장은 텍사스가 이민자들을 도시로 수송하기 위해 고용한 전세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지만 도시들이 지금 가장 필요 하다고 말하는 것은 연방 지원입니다.
연방 정부가 이 문제에 늦게 대처했다고.
생각합니다.
환불 메커니즘을 개발했어.
야 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주와 도시는 일찍 부터 우리가 환불 제도를 통제하지 않는 한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도시는 오랫동안 고통을 겪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피난처 도시 조차도 이제는 바이든 과 행정부에 금고를 풀어 주고 더 많은 연방 자금을 지원해 달라고 간청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워싱턴에서 큰 문제가 된 이유입니다.
국경에서 사람들을 잡아서 풀어 주는 것과 그의 가석방 프로그램을 금지하는 법률을 통과시킨 의회에 기본적으로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경을 넘는 사람들에게 보조금으로 200억 달러 이상을 지원해 많은 경우 미국 시민에게 제공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정치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CNBC에 CNBC 와의 인터뷰를 수용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국토안보 부는 전국의 도시와 주와 협력하여 법을 시행하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돌려보내거나 제거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에 대한 지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이 전체적으로 34조 달러이고 매년 1조 달러 이상 적자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가에 머물기 위한 법적 근거가 있습니다.
우리는 적어도 돈을 인쇄하고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반면에 도시와 주는 그렇게 축복 받지 못했습니다.
시카고와 같은 많은 도시, 뉴욕은 심각한 부채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눈덩이 효과가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알다시피 도시는 주에 의지하여 구제 금을 요청하고 주는 연방 정부에 의지하여 구제 금을 요청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대도시와 주들의 지불 능력은 일부 전문가에게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민 흐름을 억제하는 것은 현재 위기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텍사스에서 버스로 이동하는 것은 나머지 국가의 도시로 가는 사람들의 수의 아주 작은 일부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국경으로 오는 망명 신청자의 수를 제한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오래 전에 망가진 이민 시스템을 고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실제로 접근 가능한 경로로 이곳에 오도록 하는 인센티브가 있는 더 질서 있는 시스템이 없다면 이 지역에서 계속해서 불법 이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들이 스스로를 지탱하고 우리 경제와 경제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지위가 없는 것을 계속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민의 지속적인 정치화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게 만들 뿐입니다.
우리가 이 문제를 더 정치 화하고 무기화할 수록 우리가 그것을 해결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저는 이민자입니다.
저는 여섯 살 때 이곳에 왔습니다.
이 나라는 이민에 의해 건설되었지만 법률에 의해 건설되었으며 궁극적으로 이 나라에 들어오는 사람들의 수와 그들이 들어오는 조건은 선출된 공무원이 결정합니다.
만약 우리가 전 세계에 거부권을 행사하여 우리의 법률을 우회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면 우리는 주권, 국가 주권 , 법치주의를 잃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논쟁이 미국 전체의 이익에 대한 이민 수준이 무엇인 지에 대한 좌파와 우파 간의 토론이 아니라는 점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무도 만족하지 않는 타협안을 내놓습니다.
대신 우리는 구석에 머물러 서로 진흙을 던지고 그러는 동안 국경은 활짝 열려 있고 아무도 록 키 산맥 기슭에 위치한 happy는 300일 동안 햇살을 자랑하는 주에 있습니다.
마일 하이 시티의 매력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활기차고 다양하며 기업가 정신이 넘칩니다.
저는 2010년부터 2020년까지 수십 년 동안 미국 경제의 주요 인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15,000명 이상이 덴버로 이사했는데 이는 약 20% 증가한 수치이지만 이러한 새로운 주민들을 수용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주 전체 주택 부족의 약 절반이 2021년에 덴버에 집중되었습니다.

이 모든 수요가 발생했지만 공급은 매우 낮았습니다.
덴버와 덴버 지역에는 시장에 정말 필요한 수의 주택을 건설할 사람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러 면에서 우리는 아마도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자신의 성공의 희생자일 것입니다.
새로운 기업 본사가 콜로 라도로 이전하는 것을 보았고 진정한 경제 호황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 지역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동안 일자리를 찾는 사람 한 명당 약 두 개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노동력 부족 과 기술 불일치로 인해 주 GDP가 매년 약 400억 달러 손실된 것으로 추산됩니다.
다음 10년 동안 소비자 기술에서 의료, 사이버 보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혁신하는 기술이 많은 가치 창출 일자리를 보게 될 것입니다.
콜로 라도는 그 진원지 이지만 콜로 라도 주와 덴버 시는 [ 음악] 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미국에서 살 기와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장면 중 하나의 본거지입니다.
덴버는 지도에 각인을 남겼습니다.
콜로 라도는 70년대부터 해안에서 다른 삶의 방식을 위해 콜로라도 주로 이주한 사람들의 이주 물결에 익숙합니다.
덴버는 현재 50개 대도시권의 번창하는 기술 부문의 본거지입니다.
지역은 절대적인 항공 우주 고용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매우 견고 하고 번창하는 고용주 기반이며 규모를 키우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많은 다른 기존 기업과 제조업체의 훌륭한 동반자이기도 하므로 덴버에 큰 가속력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사업의 규모와 성숙도를 고려할 때 네트워크 덴버는 세계 19 위의 스타트 업 도시로 선정되었으며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도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Red.
Rocks Amphitheater는 2023년에 전 세계적으로 4 번째로 분주한 엔터테인먼트 장소로 선정되었으며 이 도시의 4대 스포츠 팀은 연간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립니다.
콜로 라도의 모든 메트로 지역 중에서 덴버 카운티의 GDP는 2017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습니다.2023.
년에 이 도시는 가장 많은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풍부한 일자리 기회와 함께 도시의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은 주 외부에서 많은 새로운 주민들을 유치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미국에서 가장 높은 교육을 받은 주민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반드시 우리 교육 시스템에서 나왔기 때문이 아니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해안에서 왔기 때문에 콜로라도 역설이라고 설명되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한편으로 우리 교육 시스템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람들이 우리가 원하는 학위를 취득한 것은 아니지만 이 주는 다른 주에서 교육 받은 사람들을 수입하는 데 매우 능숙했습니다.
고학력 근로자의 유입이 오랜 거주자들이 따라잡지 못하는 동안, 가진 자와 못 가진 자 사이의 격차가 발생했습니다.
샌 프란시스 코와 같이 가격이 천정까지 치솟은 다른 도시와 마찬가지로, 돈을 많이 벌지 못하는 계층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도시에서 멀어 지고 있습니다.
덴버 도시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주택과 주택 부족이 정치인들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7만 채의 주택이 부족합니다.
우리의 경우 주택에 대한 답은 더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에게 땅이 있고 여러 면에서 그것이 기본이지만 그것은 더 긴 커뮤니티 시간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혼잡, 더 나쁜 대기 질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삶의 질을 희생하지 않는 방식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제 시장 중 하나가 되기를 원하고 여전히 덴버의 학교에서 초등학교 2 학년 교사가 될 수 있고 여전히 가르치는 학교 바로 아래에 살 수 있는 유일한 호황 도시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 시다시피 호황 이후의 도시들 중 대부분은 샌 프란시스 코의 다른 도시들입니다.
샌 프란시스 코에 사는 교사나 간호사, 소방관이 없지만 지금은 비현실적입니다.
콜로 라도 교육 협회 보고서에 따르면 2023 년 교육자의 50% 가 주택 비용을 감당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덴버의 주택 평균 가격은 약 58만 달러로 2016년 1월 이후 약 65% 상승했습니다.
이는 전국 평균인 약 36만 달러와 비교됩니다.
이는 10만 달러에서 1만 2천 달러를 버는 가족의 주택 소유에 큰 타격입니다.
60만 달러에서 70만 달러짜리 주택에 대한 월별 이자를 지불하기는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가구의 중간 소득은 9만 달러에 약간 못 미칩니다.
전국이 지금 주택 부족에 시달리고 있는 이유는 대공황 이후 건설업체가 덴버에서 건설을 중단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심각한 이유는 새로운 수요가 너무 많아서 주택 가격이 너무 높아 졌을 때 캘리포니아에서 이곳으로 이사 온 사람들이 있었고, 팬 데 믹 동안에도 사람들이 " 내가 어디서 든 일할 수 있는데 왜 덴버에서 일하지 않니?.
난 로 키 산맥 바로 아래에 있거든 2023년에 2027년까지 220,000명의 건설 노동자가 필요할 것으로 추산되었는데, 이는 총 약 180,000명에서 40,000명이 증가한 수치로, 험난한 출발을 했습니다.
건설과 같은 수요가 많은 분야에 더 많은 사람들을 유인하기 위해 작년에 2,400명의 건설 노동자가 사라졌습니다.
이 주는 최근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전체적인 아이디어는 세금 인센티브이든 건설업자를 위한 인센티브이든 저렴한 주택을 시장에 더 많이 공급하는 것입니다.
시장의 고급층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덴버 시장에 더 저렴한 주택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그런 주택이 존재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콜로 라도에는 2024년 2월에 200,000개의 일자리가 생겼고 약 114,000명의 실업자가 있었습니다.
일자리를 찾는 사람 한 명당 거의 두 개의 일자리가 생기는 셈입니다.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고 저는 문제는 결국 일자리가 있다는 것만으로 누군가가 반드시 훈련을 받고 그 직업에 종사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불일치로 귀결됩니다.
워먼이 앞서 언급한 콜로라도 역설입니다.
도시와 주 전체가 강력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많은 일자리가 있지만 주에서 태어나고 자란 많은 사람들이 고등 교육을 필요로 하는 일자리에서 경쟁할 자격이 없습니다.
벨 정책 연구소는 덴버 도시권 노동 문제가 주 전체에서 일어나는 일을 합리적으로 나타낸다고 말합니다.
궁극적으로 도시는 엄중한 딜레마에 직면 합니다.
더 많은 숙련된 근로자가 필요하지만 자체 인구를 수용할 주택 인프라가 없으며 동시에 더 많은 사람을 수용할 주택 인프라가 없습니다.
덴버는 이주자 유입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덴버에는 압도 적인 노숙자 인구가 있는데 이는 도시에 큰 폐해입니다.
많은 부분이 이주 노동자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덴버에는 마약 문제가 있고 이로 인해 많은 노숙자가 발생했습니다.
도시가 시도하는 것은 적어도 작은 집을 짓거나 다른 곳에 주택을 마련하여 일시적으로 이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덴버 부동산 시장의 덴버는 2023년에 40,000명의 이주민을 받았고 시장은 2024년에 도시가 주택, 교육, 의료 및 기타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1억 달러가 필요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러한 비용으로 인해 현재 지역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도시 서비스에 대한 예산이 삭감되었지만 장기적으로는 긍정적인 측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민자들이 다시 우리 주에 거주하는 것에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취업 허가를 받고 합법적인 한 우리 노동 경제의 공석이 맞습니다.
현재 상위 3개는 의료, 정보 기술 및 식품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어떤 직업에서 든 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언어 장벽, 교육 및 인력 장벽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노동력 부족 속에서 일부 이주민이 이러한 직책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취업 허가를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은 길고 관련 비용이 엄청날 수 있으며 매일 CEO로부터 전화를 받습니다.
Mike, 오늘 100명의 이주민이 더 도착했다고.
봤습니다.
100개의 공석이 있는데 고용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답답한 점은 일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들을 고용하고 싶어 하는 고용주들이 있는데 그들을 고용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할 수 없다고 말하며 가로막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2012년 위기 의 가장 답답한 부분입니다.
마리화나 판매와 사용을 합법화하여 주 경제에 150억 달러를 추가했고 약 27억 달러의 세수입을 올렸습니다.

이 돈은 미래 주택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덴버의 판매세는 저렴한 주택과 같은 것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여성과 소수자 소유 기업에 대한 지원과 같은 것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여기 도시에서는 전 주에 걸쳐 우리를 지원하는 전담 수입원이 있습니다.
수입원은 학교 건설과 주 전역의 농촌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금 기반을 활용했고 우리에게 정말 성공적인 산업이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대한 장기 적인 솔루션 중 하나는 2022년에 개선된 교통 인프라로 귀결될 수 있습니다.
콜로 라도 주민의 1.6% 가 대중 교통을 이용해 출근하는데, 이는 약 전국 평균 승객 철도 및 버스 시스템의 절반은 구직자를 기술이 가장 필요한 주 지역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역 교통 지구는 프로젝트에 대한 연방 기금 1,000억 달러 이상을 개방하려는 도시간 철도 시스템에 대한 제안을 내놓았습니다.
콜로 라도에는 저렴한 주거지가 있으며 지역 사회 간 교통을 개선하여 비용 중 일부를 균등화할 수 있다면 사람들이 씨름하고 있는 노동력 부족을 어느 정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하지만 지금은 10년 간의 엄청난 인구 증가 후 이전 추세가 Plateau redfin.com에서 집을 찾는 사람들이 떠나고자 하는 대도시 지역 목록에서 Denver를 9위로 선정했습니다.
2020년 미국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인구는 약 715,000명으로 추산되지만 인구 조사는 공식적으로 10년마다만 수행됩니다.
정부 추산에 따르면 지난 2년 동안 인구 증가가 정체되어 일부 사람들이 Denver 지역에서 이사를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가격이 약간 완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2월에 Schiller 사례에 따르면 전국 주택 가격 보고서 Denver는 약 2% 의 연간 가격 상승은 전국 상위 20개 대도시 시장과 비교하면 매우 적은 증가입니다.
저는 우리가 직면한 가장 큰 과제는 현재의 성장을 관리 하고 미래에 지속 가능한 성장에 집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공공 부문뿐만 아니라 민간 부문에서도 이루어져야 합니다.
더 이상 대기업을 유치하여 덴버에 본사를 짓는 것만으로는 안 됩니다.
이와 함께 인프라에 대한 약속이 있어야 합니다.
교육 시스템에 대한 투자가 있어야 합니다.
인력 교육 시스템에 대한 투자가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회사들이 콜로 라도로 이전할 때 실제로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채널명: CNBC
팔로워 수: 3,820,000
좋아요 수: 3,374
조회수: 392,333
업로드 날짜: 2025-01-28
영상 길이: 36분 2초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dNQSb_yGSUU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