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에서의 피아니스트 브이로그 요약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크루즈에서 일하는 피아니스트 브이로그

요약: 크루즈에서의 피아니스트 브이로그 요약

*타임라인을 클릭하면 이동/재생됩니다.
타임라인 요약
00:35 공항으로 가는 길에 첫 번째 공연 준비 중임.
03:54 회전 목마를 보며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림.
04:34 크루즈 밴드 피아니스트로 서브하게 되어 기대됨.
07:39 마지막 세트를 위해 구명 보트 뷰를 감상함.
08:18 USB 어댑터를 잊어버려 곡 작업이 불가능함.
10:48 화이트 드레스 코드에 맞춰 연주 준비 중임.
11:23 하얀색 피아노와 멋진 뷰에 감탄함.
12:36 룸서비스로 샐러드와 토마토 수프를 주문함.
12:48 영화관에서 혼자 영화를 감상하며 즐거워함.
13:49 화이트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하얀색 옷을 입음.
15:49 팔마 섬에서 카메라 스탠드를 찾고 있음.
24:06 화이트 파티에 늦게 도착해 공연을 무사히 마침.
26:18 리스본으로 가는 길에 설레는 마음을 표현함.
27:51 리스본의 아름다움에 감동하며 구경함.
28:57 공작새의 아름다운 깃털을 감상함.
32:26 배가 흔들리며 수영장이 파도가 되어 재미있어함.
33:50 오래된 건물과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함.
37:54 항구와 건물들이 어우러진 경치를 즐김.



대본

네 여러분 안녕 하세요 지 민입니다. now in the midle of thea working in the cst syy CR ship asan they have cst pian in the ship so I got to play SOL there and I'm having fun How so Let's stay tun and fun watching it 여러분 안녕하세요.


Fig.1 - 공항으로 가는 길에 첫 번째 공연 준비 중임.


저는 공항으로 가고 있습니다. 오늘의 첫 번째 기 을 하러 나갑니다.

than 아 [ 음악] Wow This is the ship that I'm me in 마쳤습니다. 오늘 그 밴드 크루즈 밴드에 있는 피아니스트가 사정이 생겨 가지고 못한다고 해요 근데 아예 하선을 해 가지고 제가 서브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어쩌면 이번에 타는 크루즈는 제가 크루즈 밴드 피아노도 하고 이 코브 피아니스트 칵테일 피아니스트도 둘 다 할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나름대로 재미있는 컨 트랙이 될 거 같아요.


Fig.2 - 회전 목마를 보며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림.


It's show time Ladies and gent My Name prep mus JY my me for I amuse I never CH let me you make some [ 박 수] you you there Don't a from me No No don't a from me don't you a from me i'm so can't 이제 저는 오늘의 마지막 세트를 하러 떠납니다. 지금 알았는데 여기밖에 뷰가 구명 보트 뷰 이게 계속 이렇게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Fig.3 - 크루즈 밴드 피아니스트로 서브하게 되어 기대됨.


네 구멍 구명 보트 너머로 바다가 있답니다. 이렇게 핸드폰으로는 볼 수 있어요.

키가 조금만 더 컸으면 바다를 망 껏 볼 수 있었을 텐데 아 작업을 계속 하려고 악기를 가져오고 그 세팅까지 해 놨거든요. 이거랑 맥 북이랑 해서 곡 작업도 하고 일도 하고 하려고 했는데 USB 케이블도 가져왔는데 그 여기 변환하는 그 어댑터를 안 가져온 거예요.

그래서 지금 아무것도 못 하고 있습니다. 너무 슬프네요.


Fig.4 - 마지막 세트를 위해 구명 보트 뷰를 감상함.


그 는 마지막 세트 파이 팅 스 this this the part of the CR 그리고 여기는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도 무슨 아마 영화관 일 거 같아요.


Fig.5 - USB 어댑터를 잊어버려 곡 작업이 불가능함.


3시 반부터 시작하는 티타임에 시간 동안 연주를 하러 가는데요 어 유 튜브 영상을 위해서 음 1 한시간짜리 연주 영상을 한번 찍어 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작정 화이트 크루즈는 또 드레스 코드가 있는데요 오늘은 화이트 드레스 코드는 아닌데 영상 찍으려 니 까 한번 입어 봤습니다.

오늘 연주하게 곳입니다. 두근두근 피아노가 어 디지 피아노가 어디 있을까요.


Fig.6 - 화이트 드레스 코드에 맞춰 연주 준비 중임.


오 하얀 색 피아노 오 오늘 연주하게 될 피아노와 뷰입니다. 하얀색 피아노 너무 예쁜데요 하얀색으로 입고 오길 잘했다 오늘 하루가 났습니다.


Fig.7 - 하얀색 피아노와 멋진 뷰에 감탄함.


뭐 먹을 거 있을까. 생각을 해보니까 이 시간에 먹을 게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Fig.8 - 룸서비스로 샐러드와 토마토 수프를 주문함.


그래서 룸서비스를 처음으로 시켜 보려고 합니다. 땡 큐 주문했습니다.


Fig.9 - 영화관에서 혼자 영화를 감상하며 즐거워함.


샐러드랑 토마토 숲 피곤 하지만 배고프니까 먹어야지. 왕 토마토 수랑 샐러드가 도착했습니다.


Fig.10 - 화이트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하얀색 옷을 입음.


맛있겠다. 지금 영화관에 왔는데 사람들이 밖에 나가 가지고 단 한 명도 없어요.

와 카를 하고 있네요. 재밌겠다 원가를 잠깐 감상해 볼까요 오 제일 가운데 자리에서 아주 좋네요.


Fig.11 - 팔마 섬에서 카메라 스탠드를 찾고 있음.


2시에 일찍 와서 볼 걸 그랬어요. 오늘은 와이트 파티 하는 날 그래서 온 갓 화이트를 다 입었습니다.

신발까지 화이트 요렇게 재밌게 하고 오겠습니다. 오늘은 와이트 파티를 하는 날입니다.

화이트 파티는 다 하얀색 옷을 입고 와야 되는 파티 예요 드레스 코드가 하얀색이라서 그어 그래서 사람들 다 하얀색 옷을 고였어요. 갓 come 스페인 팔마에 왔습니다.

팔마 섬 지금 카메라 스탠드를 하나 찾고 있어요. 핸드폰으로 유 튜브 영상을 좀 찍으려고 이것저것 돌아다니고 있는데 아직 못 찾았습니다.

진짜 귀여운 샷 발견 와지 영상에서 이렇게 반짝거리게 나오지 너무 귀여워 이거 봐 Hello hell Can you say I don't know pran [ 웃음] you forg the inow sky beautiful so on the f literally 도착했습니다.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건물이 되게 되게 옛날 느낌 데 이런데 보면 은 돌이랑 성격이랑 합쳐 졌어요.

신기하 그 냥 무작정 걸어 보겠습니다. 이 항구도 진짜 한 구 도시 예요 완전 관광객들이 거의 50%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러 가지 사람 여기 출신 사람들은 주변에 많이 보이지 않습니다. 면 계단 아 힘들어 계속 달밖에 없어요.

노랑 노랑 예 여기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는 거 산을 가보려고 이 엄청 커다란 교회 성당 같은 거를 들 아가 보려고 합니다. 어 너무 맛있을 거 같아 뭐지 왜 이런 곳에 사람이 없는 거야 매자 아지 갈 일이 많은데요 아직 쇼도 하나 해야 되고 오늘 짜 놓은 할 일들도 있는데 너무 귀찮아요.


Fig.12 - 화이트 파티에 늦게 도착해 공연을 무사히 마침.


누워서 쉬고 싶어요. k f j 진짜 미친 듯이 뛰고 왔습니다.

우와 오늘 시계가 한 시간 뒤로 아 그니까 한 시간 워낙 원 이어 가지고 오늘은 25 시간이에요. 근데 제가 시간을 타격해 가지고 화이트 파티에 한 시간을 한 시간 늦게 간 거예요.


Fig.13 - 리스본으로 가는 길에 설레는 마음을 표현함.


그래 가지고 그 딱 공연 시작할 때 밴드 마스터와 연락해 가지고 겨우 가 가지고 얼른 제 시간에 맞춰서 잘 시작했습니다. 끝나고 미친 짓이 뛰고 왔더니 힘드네요.

I'm I'm don't myur 신경이 너무 예뻐 가지고 찍어 봅니다. 다 오늘은 엄 마가 크루즈로 오는 날입니다.


Fig.14 - 리스본의 아름다움에 감동하며 구경함.


그래서 리스본으로 픽업 가려고 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시가 포르투 갈 리스본 있데. 오랜만에 오니까 너무 설레고 좋습니다.


Fig.15 - 공작새의 아름다운 깃털을 감상함.


지금 시간은 7시 7시도 안 됐어 여기 맞나. 7시도 안 됐습니다.

제가 크루즈에서 제일 처음으로 나왔어요. 엄마 온다 그러니까 잠이 안 와 가지고 잠을 계속 치다 가 엘라 그냥 안되다 나와야겠다고 나오니까 이 시간 잠이 온 갓 안녕 하세요 안녕 하세요 리스 번 걸 환영해요.

예쁘네요. 그릇을 파는 데인가 봐요.


Fig.16 - 배가 흔들리며 수영장이 파도가 되어 재미있어함.


이거 너무 예뻐 와 불 미쳤다 이게 바로 리스본 아 이쁘다 잠만 이거 사 길 잘했어. 쁘 여기가 미쳤다 아니 시지로 입힌 거잖아 어 완전 CG 같아 이곳은 포 르트 갈 리 수분이라 하는 곳인데요 지붕 색깔이 다 똑같은 게 정말 신기합니다.

해가 너무 눈이 부셔 가지고 아 피 안 와우 무서워 떨어질 거 같아 빡 안녕 안녕 동물의 공작새는 깃털이 정말 예쁩니다. poss 나 이거 너무 타 보고 싶었어 아니 난 트램보다 이게 더 재밌지 와 달려 라 달려 라 달려 라 이게 뭐야 이게 지붕 없는 성당 돼지 지붕 넌스 여기가 바로 포 르트 제일 네 세계에서 제일 예쁜 차 기형이라고 합니다.


Fig.17 - 오래된 건물과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함.


Hi only orang days don't know orange painting 귀 스페인 패 럴 비가 너무 많이 옵니다. 살려 주세요 배가 너무 흔들려 가지고 수영장이 파도 풀이 됐습니다.

내가 마법 뿌리는 것처럼 해 물의 마법사 해볼 게 아 지금 우와 뭐야 너무 예쁘다 너무 좋지 보 르다. 밖에서 찍어야 더 맛있어 저 위에서 건물이 너무 예쁘다.

그지 she like a s m 찍어 줄까 엄마 여기서 조깅하는 거 찍어 여기는 플 레 입 보시면 항구와 건물들이 붙어 있고요. 예쁘네요.

이렇게 쭉 둘러 보시면 은 건물이 색깔 별로 있는 거를 보실 수 있는데 1 층 2 층이 색깔이 다르고 주인도 다르다고. 해요.


Fig.18 - 항구와 건물들이 어우러진 경치를 즐김.


보시면 회전 목마가 이렇게 있습니다. 저 사고 싶네요.




채널명: 지민도로시Jimindorothy

팔로워 수: 287,000

좋아요 수: 3,115

조회수: 77,295

업로드 날짜: 2025-01-28

영상 길이: 39분 31초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z-2Vum_QdBk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